•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MINI KOREA ★ (미코)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 자유게시판 ......ㅁ 주목! 카렉스라는 업체....다시한번 생각해 보심이..
람보르미니 *^^* 추천 0 조회 453 06.08.25 00:47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8.25 01:03

    첫댓글 스페이서를 올릴때 가장 중요한 부품으로 봐야하는.. 브레이크허브링이 빠져있군요... 매우 위험한 상태로 주행하신겁니다. 이 상태의 차량이라면.. 운행을 하지 않는것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됩니다.

  • 06.08.25 01:02

    이런...........아이구 저런......!!!!!

  • 06.08.25 01:55

    저도 몇일전에 카렉스에서 미니우산을 사고 나오는 길에 손잡이 부분이 까져 있어서 교환 해달라 했더니 똥 십은 표정 지으면서 바꿔줘서 뭐라 할래다가 걍 집에 와서 우산을 펴 보니 손잡이 부분이 심하게 찍혀 있고 우산 안쪽에는 도료인지 뭔지모를 무언가가 묻어 있어 지워 지지도 않고 해서 그 다음날 강남 나가는길에 들러서 바꿔달라 했더니 말도 안되는 소리만 장황하게 늘어 놓으며 못 바꿔 주겠다는식으로 나오길래 어이가 없어 우산 팽겨 치면서 윗분 불러 달라닌까 그때서야 조금 수그러 들면서 한다는 말이 바꿔는 드리겠는데 왜 처음부터 오자마자 화를 내면서 말씀을 하시냐고 모냥 없이 말을 하더군요 ^ ^;(황당 그자체~!)

  • 06.08.25 02:03

    제 기억으로 제가 절대 그런 적이 없었는데...쩝 속으로 직원의 태도가 이따위인 곳에서 길게 말해 뭐하겠냐 싶어 좋게 끝내는식으로 마무리 짓고 교환은 받아 나왔지만 람보르미니님이 올리신 글을 보자니 그때의 격앙되고 흥분/황당한 기분들이 되살아 난 지금 다시금 생각을 해보니 만약에 그 직원 말처럼 처음부터 제가 화를 냈다 치더라도 고객입장이라면 충분히 화 낼만한 일인데...고객이 화를 낸다고(전 처음부터 결코 화 낸적 없습니다.) 따진다는것도 웃기고 똑같이 화를 내면서 사용도 안한 하자품의 문제를 고객탓으로만 돌리는게 어이가 없었습니다. 앞으론 다시는 갈 일이 없을거 같습니다.~~~~~~~~~버럭!

  • 06.08.25 09:05

    이런 좀 심하네요..-_-;;; 너무했다는 말밖에.. 구래서 어떻게 브레이크는 잘 설치하셨나요????

  • 06.08.25 09:35

    꽥.......! 제가 해도 저거보단 낫겠습니다;;;;;;;;;;;

  • 06.08.25 09:55

    전화는 잘 받던가여? 툭하면 전화가 고장 났다...약속 날짜 잡고 갔더니 그날 휴무라고 하고...ㅡㅜ 저도 참 많이 참았죠...날더운데 짜증 나시겠네여...좋은 결과 있으시길...

  • 06.08.25 21:17

    그냥 옷걸이에 옷 걸듯이 걸쳐놓고 공임받았겠죠?--^

  • 06.08.26 04:03

    아직도 이런곳이 있나요?....너무심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