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대인 봄내길 걷기대회 후기 (강원대학교 동문 봄내길 걷기대회) 강원대총동창회 민은홍 상임부회장
가을 날 걷기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걷기운동을 통하여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안입니다.
강원대학교 총동창회(회장 신흥주)는 <2024 강대인 봄내길 걷기대회>를 통해
동문의 결속을 다지고, 학교는 물론 동문 상호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2024년 10월 26일, 춘천 송암종합운동장 광장에서~의암댐 신연교까지 걷기
소프라노 민은홍은 총동창회 상임부회장으로 120여명이 참여한 걷기대회 접수를 진행하고, 행렬의 선두에 서서 안내를 했습니다.
청년 상임부회장을 중심으로 7명의 걷기대회 운영위원을 구성해 원활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송암종합운동장 광장에서 총동창회 신흥주 회장 및 강원대학교 정재연 총장, 육동한 춘천시장의 인사말씀으로 출정식을 갖었습니다.
걷기대회는 송암운동장을 출발해 의암댐 신연교까지 왕복 8km를 다 같이 걸었습니다.
오랜만에 해 본 걷기운동에 온 몸에 땀이 베이고, 의암호반 대자연을 즐기는 재미가 최고였습니다.
무엇보다도 걷는 과정에서 훌륭한 동문들과 소통할 수 있는 대화들이 더 큰 의미를 제공했습니다.
신연교를 향해 걷는 동안 김양욱 전 의원(청년위원장)과 다양한 대화를 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더 좋은 내일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반환점을 돌아 올 때, 허영 국회의원께서 합류하시어 함께 걷는 20분 동안 다양한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울러 강대인 걷기대회에서 강대인가족 (총동창회와 모교구성원)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참여 선포식이 있었습니다.
요즘 청소년들의 사이버 불법 도박이 사회적 문제로 크게 대두되고 있습니다. 모교 정재연 총장님의 권유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신 신흥주 회장님께서는 이런 사회적 문제에는 ..
강대인 가족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함께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모교와 뜻을 같이하여 "강대인 가족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참여" 선포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24년 11월 29일, 오후 2시부터 .. 소프라노 민은홍이 공연을 함께 하는 교동소양 커뮤니티돌봄센터(교동살롱) 도서관에서 예정되어있는 <춘천커피칸타타> 살롱음악회에 초대드리겠다고 전해드렸습니다.
그 때는 예산결산위가 가장 바쁠때라 시간을 내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공연문화예술을 통하여 춘천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이슈들을 실현하기 위해 더 가까이 소통하는 자리를 갖게되기를 희망합니다.
함께 강원체육회관을 지나고 있을 때, 바로 옆에서 족구대회가 진행중인지라 허영 국회의원께서는 인사차 대회장을 방문했습니다.
천천히 걸어서 의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언덕을 지나 테니스장 옆 카페테리아, 점심식사 장소에 도착하니 어느새 허영의원께서는 도착해 동문들과 대화하고 계시더군요. 재빠르십니다. ㅋㅋㅋ
카페테리아엔 훌륭한 점심식사가 준비되었고, 사회자 엄기성 동문의 진행으로 참가한 훌륭한 동문들을 다시 소개하고,
한우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모든 참가자들이 받아갈 수 있도록 신흥주 회장께서 세심하게 준비해 주셨답니다.
엄기성 동문의 행사 진행은 참으로 즐겁고 훌륭했습니다. 열혈 칭찬을 드립니다.
소프라노 민은홍은 동문회 발전을 위해 노심초사 애쓰시는 신흥주 회장님께 힘이 되고자, 많은 동문들이 함께 한 자리에서 두 곡의 노래를 부르며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큰 박수와 함께 즐거움으로 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특히 각 지역의 동문회와 소통해 친히 행사에 불러주시겠다는 신흥주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신 총장님, 총동창회장님, 허영의원님을 비롯해 훌륭하신 동문님들이 함께 해주어 더욱 깊은 의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평 동문회에서는 미니버스를 동원해 많은 분들이 참가해 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
성대경 상임부회장 부부, 최정남 상임부회장, 장노순 행정학박사 동문, 김창순 연세대행정대학원 총동창회 대외협력부회장 동문등 많은 분들이 행사에 동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승렬 동문, 김진수 교수, 정의봉 축산농협지점장, 심진섭 동문, 엄기성 동문, 이주영 동문회과장 등 상임부회장들이 합심하여 행사를 섬세하게 준비하고, 행복하게 잘 마치는 과정에서 참으로 노고가 컸습니다. 고맙습니다.
걷기 행사에 다양한 상품을 후원해 주신 많은 동문과 동문기업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신흥주 회장님의 노고가 가장 크셨습니다.ㅎㅎㅎ
동문 걷기대회 행사가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소프라노 민은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