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토요일) 방언기도는 위험을 막습니다
“방언을 말하는 자는 사람에게 하지 아니하고 하나님께 하나니
이는 알아 듣는 자가 없고 영으로 비밀을 말함이라”(고전14:2)
방언기도는 모든 하나님의 자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매일 방언기도를 하는 의식적인 습관을 들이십시오. 방언기도에 능력이 있습니다.
한 번은 무자비한 납치범들이 어린 소녀에게 접근하여 끌고 갔습니다.
그때 소녀는 힘 있게 방언으로 말했습니다.
그들이 소녀를 죽이겠다고 위협했지만, 소녀는 계속해서 방언으로 말했습니다.
소녀는 방언으로 기도하면 할수록 더욱 담대해졌습니다.
놀랍게도 얼마 지나지 않아 무장한 열 명의 남자가 갑자기 무기를 버리고는 도망쳤습니다.
그들은 무장하지 않은 어린 소녀에게서 도망쳤습니다.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까?
성경은 말합니다. “방언을 말하는 자는 사람에게 하지 아니하고 하나님께 하나니”
납치범들이 보고 들은 것을 두려워하여 도망치게 한 것이 무엇인지는 하나님만이 아십니다.
방언기도를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매일 당신이 집을 나서기 전에 방언으로 기도하십시오.
한 트럭 운전사가 속도를 내며 도로를 달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아 그의 트럭이 한 청년을 향해 위험하게 돌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사고를 피할 수 없을 것 같았고,
최악의 상황을 예상하며 눈을 감았습니다.
트럭 운전사가 차가 멈춰 섰을 때 눈을 떴습니다.
그러나 그가 본 장면은 그 청년이 여전히 상처 하나 없이 무사히 서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재빨리 트럭에서 내려 “내가 당신을 친 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청년은 “아닙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트럭이 가까이 오자 하나님의 능력이 나를 공중으로 들어 올렸습니다.
당신의 트럭이 빠르게 지나가자 하나님의 능력이 다시 나를 내려놓았습니다.”
그 청년은 그날 집을 나오기 전에 온몸이 성령의 능력으로 흠뻑 잠길 때까지 방언으로 기도했습니다.
그래서 위험이 닥쳤을 때 하나님의 능력이 그를 들어 올려 위험에서 벗어나게 한 것입니다.
방언의 축복과 유익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 이상입니다.
방언은 당신이나 당신의 말을 듣는 사람에게 어리석거나 멍청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바로 거기 능력이 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지금도
손을 들고 당신의 삶과 사역, 가족, 직업, 재정, 학업, 건강에 관해 방언으로 기도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오늘 내가 방언으로 기도할 때 나는 내 자신을 하나님의 완전한 뜻에 일치시킵니다. 내 삶은 변화되며 나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능력을 받습니다. 나는 내 삶의 모든 분야에서 승리 가운데 행합니다. 주님, 방언의 초자연적인 보호와 안전, 초월적인 축복과 유익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14:2, 유1:20, 롬8:26-27
고전14:2, 2 방언을 말하는 자는 사람에게 하지 아니하고 하나님께 하나니 이는 알아 듣는 자가 없고 영으로 비밀을 말함이라
유1:20, 20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너희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자신을 세우며 성령으로 기도하며
롬8:26-27 26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27 마음을 살피시는 이가 성령의 생각을 아시나니 이는 성령이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
오늘도 주님의 은혜와 기름부음이 가득하시길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주일 11시 주생명교회 현장 예배를 동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나갑니다.
주님의 임재와 은혜가 있습니다.
※ 목요일 밤8시 생방송 치유집회- 치유기도, 기름부음, 회복집회
※ 금요일 밤8시 생방송 영성기도회-기도의 회복, 방언기도
※ 치유학교 온라인반, 현장강의반(매주 목요일)등록 중입니다.
※※※※※ 말씀의 고백문(매일 고백하십시오)
★ 나는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하나님의 친 자녀이다 [요일3:2, 요1:12,13]
★ 나는 새 피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다 [고후5:17]
★ 내 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있다 [요일2:25, 5:13]
★ 예수님이 채찍에 맞음으로 나는 치유받았다 [사53:5]
★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성령이 내 안에 거하시며 내 죽을 몸에게 생명을 주시고 계시다, 그러므로 나는 건강할 수 밖에 없다 [롬8:11]
★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며 사단은 내 몸에 어떠한 권세도 없다 [엡5:30]
★ 내 몸에 있는 질병이나 통증을 나는 거절한다. 하나님의 건강이 내 안에 있다!
★ 나는 내 몸이 병과 질병과 약함에 굴복당하는 것을 거부한다.
★ 어떤 질병도 내 몸에 머무를 수 없다. 모든 연약함과 질병은 견디지 못하고 떠나간다!
★ 나는 그리스도의 평강이 나의 마음을 주장하게 한다. 나는 감사하는 자이다.
나는 어떤 것도 염려하기를 거절한다. [골3:15]
★ 이제 하나님은 내 안에서 역사하시는 능력을 따라 내가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모든 것보다 훨씬 풍성하게 행하신다 [엡3:20]
★ 예수님께서 부요한 자로 가난하게 되심은 나를 부요케 하기 위해서다.
그러므로 나는 부요한 자이다. 나는 가난할 수 없다.(고후 8:9).
★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이므로 세상을 이기는 자이다(요일 5:4).
★ 나는 모든 일에 언제나 넉넉하다(고후 9:8).
★ 성공은 나의 것이다. 나는 성공하는 자이다.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이다.
★ 주님께서 나의 목자시기 때문에 나는 부족한 것이 없다 [시23:1]
★ 나는 이 세상을 이기고 다스리며 살아가는 정복자보다도 더 큰 자이다(롬 8:37).
★ 나는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빌4:13]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저주를 받으셨고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길 수 없음을 선포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나쁜 바이러스는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 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의 모든 기관들은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할지어다(갈3:13,롬8:11,마1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