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와 중보기도
- 조태성
#40일밤별 #11일차
1.
인생에서 누구나 문제가 반복해서 옵니다. 그 문제를 위해 기도하는 건 좋은 겁니다. 다만 기도할수록 압박감이 커지기도 해요. 심지어 중보기도를 열심히 해도 중보기도 제목의 고통이 나를 짓누르는 느낌도 받습니다.
그래서 언제나 기도의 본질적인 목적부터 충분히 누리시길 추천드립니다. 바로 창조의 목적인 성삼위일체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기도로 충분히 누리는 겁니다.
2.
그날그날 다르지만 어느 순간 친밀한 교제로서의 기도로 내 영혼이 평안해지는 순간이 있어요. 친밀감으로 인한 깊은 안정감과 흔들리지 않는 믿음이 감지되는 순간이 있는데요.
그때 성령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간구나 중보기도를 하는 겁니다. 친밀감으로 인해서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들이 믿어지고요. 담대하게 간구하고 걱정하지 않게 됩니다.
3.
그래도 문제나 기도 제목 응답이 길어지면 다시 흔들리는 것이 연약한 사람인데요. 계속 친밀한 교제를 추구하면서 영혼의 안정감과 충만하심을 누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섬기시는 교회마다 금요예배, 금요기도회가 있으실 겁니다. 만약 없다면 아름다운 믿음의 연합을 이뤄서 40일 동안 예배의 행진을 하는 밤별 집회에 참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뜨거운 기도가 있는 예배 가운데 오늘도 예수님의 사랑을 풍성하게 누리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나라와지도자를위해기도합니다
#중보기도 #김진원목사님 #지휼이 #노명자사모님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하나님과 친밀한 교제의 시간을 충분히 갖기를 힘써서요. 영혼의 안정감과 충만하심을 누리길 소망합니다.
오늘 금요기도회 위해 함께 기도드립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성령님을 의지하시면서 그분과 친밀하게 동행하는 영혼의 충만함을 누리시니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무엇보다 기도의 목적인 성령님과 친밀함 먼저 구하며 성령님 안에서 평안함 가운데 중보기도로 나아가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목사님을 통해 주실 은혜를 사모합니다.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도의 즐거움과 중보기도의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오늘도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
친밀함 가운데 평안함을 누리고요. 주신 은혜 가운데 중보 기도에 힘쓰겠습니다.♡♡♡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감사드립니다 ^^
다시 한번 친밀한 교제의 은혜가 얼마나 중요한지 되새깁니다♡♡♡
친밀한 교제의 기도 통해
깊은 안정감과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성령님께서 이끄시는
중보기도도 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목사님 ♡♡♡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
곧 만나뵐게요 목사님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기도로 즐겁게 누리시고, 중보기도의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