安東의 3選議員 權五乙 議員 실상을 간략하게 알려드립니다.
박대표측 이명박측 떠나서 大韓民國 國會議員으로서 공정한 잣대로 답변을 바랍니다.
소생은 권오을 의원보다 15년 년상입니다. 권오을의원 지나간 공직선거법위반으로 고발해서 검사구형 300만원에 선고확정 70만원에 감정은 추호도 없습니다. 저의 부모님 명예를 걸고 말합니다.
소생도 한나라黨員입니다. 요약해서 알려드립니다. 읽어보시면 압니다. 사실 慶北人으로서 챙피합니다.
지자제 선거에 권오을 도당위원장 지휘하에 경북이 전국 부정선거 랭킹 1위이며 대한민국 기네스북 감이면 黨차원에서 出黨이란 特別賞 조야하죠.
간단히 골격만 알려드리오니 이곳에 물론 細作들도 있으며 與野 朴 李 진영 초월해서 한나라당 차원에서 읽으시길 바랍니다 슬슬 시작합시다.
(1) 大韓民國 國會議員 여러분 사사로운 친분관계 나를 낳아준 아비라 할지라도 후두암 중환자 공천을 줄수있습니까? 없습니까?
4년전 지금은 故人이된 윤상주 도의원은 후두암 수술한 중환자입니다. 암이란 病名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한나라당 정서다보니 이러한 중환자도 권오을 의원에 공천난발로 인하여 윤상주 의원께선 당선 후 2~3개월후 하늘나라로 갓답니다.
권오을 의원은 암이란 불치병 중환자인줄 알면서 공천을 주었는 행동은 公人으로서 17만 시민에 대변자 道議員이란 公人을 선출하는 과정에 私情이 아니라하시겠습니까?
진심으로 大先輩인 윤상주 의원이 매달려도 道民과 市民을 생각하면 형님. 건강을 생각해서 쉬십시요 하는것이 公人에 도리가 아닐까요?
안동의 세간에는 윤상주 道議員 출마치 않고 건강에 집중했다면 이승과 저승행로 달라지지 않았나 결과론입니다.
목구멍에 후두암 선거연설때 고성을 지르면 얼마나 큰 타격입니까?
與野 大韓民國 國會議員은 權五乙 議員에 行動을 公人으로 잘했다고 봅니까?
(2) 권오을 의원 自身도 안동의 시의원 해외연수 갈때 선심성 100만원 건으로 공직선거법위반으로 검사구형 300만원 1심선고 150만원 항소심 80만원 기사회생 했지않습니까?
내가하면 로맨스요 너가하면 불륜이라 소생은 부귀영화 명예를 쫒는 人間이 아닙니다. 전재산 7000원 국민은행 전부입니다.
權五乙 議員도 소생을 잘알고 있습니다. 명예를 쫒지않는 人間이다보니 솔직히 말해서 똥은 똥이요 된장은 된장이라 했는것 고발에 선물입니다.
(3) 權五乙 議員은 지나간 지선에 2006. 2.16일 오후 2시경 安東市廳 2층 기자회견 이렇게 말했습니다.
도덕성 전문성 전과조회 黨 忠誠도 17만 시민앞에 公言했습니다. 결과는 이렇습니다.
"특히" 기초의원 100% 공천권 거머진 권오을 의원은 성인오락실 문제로 온나라가 바다에 빠진즈음 栽判長으로부터 公人으로서 부적절하다.
10월에 2년 집행유예 선고한 前議員 現 安東市議會 議長 ㅂ 모한씨는 출마포기 의사를 밝혀는데 불러서 공천을 주었답니다.
ㅂ씨는 항소심에서 1000만원에 벌금이며 선거볍과 관계가 없어서 의원유지 이상없답니다.
또한 ㅅ씨는 自身이 경영하는 회사의 女職員과 불륜관계로 安東矯導所에 수감되고 議員職 상실한것 17만 市民이 알고있습니다.
大韓民國 國會議員 여러분 판검사 출신 많은줄 압니다. 친고죄 귀동량 듣기론 선고 일보전에 합의보면 풀려나고 전과조회 이상무 합디다.
그러나.수감되고 의원상실 그 사실이란 진실을 부정할순 없지않습니까?
(4) 與野 議員 박대표측 이명박측 그리고 4800만 國民여러분 알면서 모른척 사물판단 못하는 사람에 행위에 비중을 둔다면 어떤사람이 부도덕합니까?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기상천외 작품이 한나라당 安東市議會 잃어났습니다. 위의 문재있는 두사람이 議長과 副議長 입니다.
한나라당 12명 무소속6명 민주란 선거에 의장 부의장 하나마나 아닙니까? 그 배후에 리모컨 누굽니까?
서울역 지게꾼이 조각을 짜도 요로콤 짜지는 않을겁니다. 도덕적 하자없는 의원을 議長과 副議長 하는것이 당연하지 않습니까?
(5) 중앙당은 알고있는지. 소생이 權五乙 議員을 향해서 질타했는것은 어차피 한나라당 공천자 당선이면 도덕적 하자없는 출마자 주는게 公人에 기본상식 아닐까요?
그래서 권오을 우산밑에 공천을 받으련자 모조리 떨어트리라고 안동시청 게시판에 올린글 한나라당 후보를 떨어트릴려 해서 고발했다 한답니다.
이제는 일사부재리 원칙에 70만원 선고확정이랍니다. 다시한번 말해서 소생은 사사로운 감정은 추호도 없습니다.
정치를 해서는 안될 權五乙 議員 이기에 작심하고 산수갑산 귀양가도 쓴소리 단소리 할겁니다.
(6) 2006년 12월27일 오후 2시 45분경 한나라당 공당의 朴전대표요 自身에 선거때 도와준 朴전대표가 안동향교 방문하는것 시민들 까마득히 모르고 있었답니다.
그날 자신에 농업포렴 메세지 당원들께 문자로 보내면서 자신이 속한 공당의 전대표 안동방문 알리지않는 저의는 뭘까요?
권오을이 누구쪽에 붙은것은 차후문제 입니다. 安東을 대변하는 公人으로서 얼마나 용렬합니까?
향교에 올려니 어른들께 좋은소리 못듣는것 잘알터 朴대표께서 市街를 방문할때 혜성처럼 나타나 페인팅 연극모습 소생은 후배들과 웃었답니다.
대표님에 수행경호원도 소생을 기억하고 있을겁니다.
강재섭 대표를 위시해서 최고위원은 도덕적 문제로 출당되고 제명처분받은 인사들 權五乙 議員에 한나라당 실추에 책임을 묻지않고는 인사님들 제명은 공정치 못합니다.
김유찬씨 처럼 권오을 의원에 15년사 조중동 떠나서 꼭 칼럼을 쓸겁니다. 보완에 문맥은 후배들께 부탁할겁니다.
박대표측 이명박측 권오을 의원 어떻게 봅니까? 부정선거 랭킹1위 慶北 한나라당 명예인지 오명인지 再選擧 어찌 책임을 묻지않는지.
불가사리 현실앞에 내고향 안동실추 두말하면 잔소리 이명박씨는 권오을 의원같은 인물은 스스로 公人이길 포기하는 인물도 필요한가 보군요?
첫댓글 끼리끼리 짝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한나라당 딴나라, 차떼기, 쓰레기당 되는거 시간 문제네요~~~`
부 도덕 한사람들 당에서 출당 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국가 공무원 시험,기업체 입사 시험 에는 전과자 출신 합격을 해주니 않는데 근데 국정일을 보는 중요한 일에 전과자 들이 국정일을 하는지 이해가 안되고 전과자 에게 튜표을 해주는 사람들은 무엇인지 모르겐내요 우리나라 선거법 피 선권자도 전과자 기록이 있는 사람은 자격을 주어서는 안된다고 생각 합니다
멍청한 국회의원 지역구에 박근혜의원을 이용하여 당선된 근거를 제시하여 은혜를 모르는 부도덕한 사람으로 몰아 붙이고 유능한 다른분을 대안으로 제시해야하겠습니다. 현재 의원보다 훨신 의리있는분이 많을것입니다.
권오을의원 오해를 받는 것은 당신의 행동에 이유가 이기 때문이다. 지금일도 때가 늦지않았다. 회개하라
근혜님 은혜을 입고 그것을 모른다면 배은망득 한자이군요. 제대로 된자인줄 알았는데 위내용이 사실이라면 불의의 인간이군요... 아 ~ 한나라당에 이런자가 많다는것은 불행이다 불행~~
소생 새남터 이슬로 사라져도 여한이 없습니다. 침묵속의 17만 시민이 안답니다.
오을읻호 끝이다...그넘 넘 까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