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장 당선자 이종일님 당선자 감사님 이사님 당선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조합원님들께 충정으로 드리는 말"
먼저 조합장 당선자 “이종일 님과 당선하신 감사 이사님 당선을 축하합니다.”
저 김진호는 덕이 부족했음을 자인하면서 저를 진정으로 사랑해주시고 성원해 주신 조합원님들께
이곳을 통하여 깊이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그 사랑 잊지 않겠습니다.
조합원님들과 조합 집행부 임원님들께 제가 전직 조합장으로써 조합장 직무에 겪은 어려웠던
점과 재건축 성공을 위해선 다음과 같이 충정으로 간곡히 당부말씀 드립니다.
● 당선하신 조합장님과 임원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
1. 조합장과 임원들은 재건축 경영권자로써 혼연일체가 되어야 하고, 오직 재건축 성공을 위해선
재건축 사업계획 등이 외부에 노출이 되면 조합원들에게 손해가 될 사항은 안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재건축 사업에 관한 임원회에서 극비 사항으로 당부 했지만 임원회를 마치고 단 10분도 안되어 외부에 노출되어 성사를 그르치는 일이 다반사였습니다.
2. 조합장과 임원들은 조합 경영 권자로써 이사회 의결된 사항은 임원 모두 "공동책임"
입니다.
그러나 일부 임원들은 자기가 의결하고 잘못을 저질러 놓고 책임을 회피하고 모두 조합장 탓을 하는
것은 “이율배반 무책임 한 행위입니다.”
그리고 일부 임원은 재건축 방해만 일삼고 발목 잡기를 하는 것을 봅니다.
임원은 오직 양심에 따라 "사익이 아닌 조합원 공익을 위한 봉사 정신이어야 합니다."
조합의 경영 책임이 있다면 “조합장과 임원” 공동 책임 입니다.
3. 임원들은 조합장이 잘못하는 것이 있다면 공개적으로 조합 공식 카페를 통하여 지적하고 전체
조합원들에게 알려서 바로잡아야 합니다. 조합장 일은 감사 이사들이 너무나 다 잘 알고 있습니다.
지적 할것은 공개로 지적하고, 조합장이 잘 한 것은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아 주어야 할 것입니다.
저는 그동안 조합장이 잘 한 것 임원이 단 한사람도 격려와 칭찬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임원들은 혼연 일체로 협조하여 주시고 하다 보면 실수 할 수 있습니다. 사과 할것이 있다면 공개로
사과 하고 책임이 있다면 조합장 임원 모두 공동 책임 의식을 가져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 조합장과 임원들이 화합 없인 절대 재건축 성공할 수가 없다는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며,
화합하고 "사심은 버리고 양심에 따라 협조하여" 재건축 신속히 착공을 부탁 드립니다.
조합 일 사실상 어려움이 많을 것이며 험난한 풍파를 잘 극복하시고 조합원들로부터 존경받는
집행부가 되시고 성공을 기원합니다.
● 조합원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
1. 저는 조합의 진행사항을 그날그날 소상히 공식 카페에 올려드렸고 질문은 즉시 답변드렸
습니다. 그러나 조합원님 대다수는 조합집행부와 조합장 일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조합원님 무관심은 절대 재건축 성공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공식카페를 통하여 진행사항도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질문도 하시고 지적 할 것이 있다면 지적도 해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야 합니다.
2. 허가절차 등 일이 진척이 잘 안 될 때는 왜? 안 되는지 반드시 조합에 확인도 하시고 협조할 것은
조합원님들이 협조를 해주셔야 합니다.
3. 조합장 등을 상대로 음해 허위사실 등 유언비어는 절대 현혹되어서는 안 됩니다.
유언비어 음해는 반드시 조합에 문의하고 확인하여야 합니다. 조합장 음해 유언비어에 확인 없이
믿어버리는 풍토는 불신의 원인으로 절대 재건축 성공할 수가 없습니다.
조합집행부에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유언비어는 반드시 조합 사무실에 사실 확인만이 재건축 성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맺는 말
저 김진호는 10여 년 동안 조합장 직무를 하면서 공식 카페를 통하여 항상 책임진다 공지했고
지금도 변함없이 제가 잘못한 것이 있다면 반드시 책임진다고 했습니다.
임원이 책임을 회피 하기위해 사퇴하는 자는 임원 자격이 없다 할것입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재건축 성공을 위해선 조합원님들께서는 조합 집행부가 일을 잘하고 있는지 재건축 사업이 진척이 없다면 왜? 진척이 없는지 조합 사무실에 확인도 하시고 협조할 것은 협조해야 합니다.
끝으로 저 김진호는 전직 조합장으로써 제 경험을 되살려 협조할 것이며, 집행부가 잘 한 것은 칭찬
하고 격려 할 것이나, 잘못하는 것이 있다면 그 이유를 지적 할것입니다. 우리 모두 재건축 성공을
위해 관심을 가져 주시고 힘을 합쳐 파이팅 합시다.
그리고 조합원님들께서는 절대 허위사실 음해 유언비어에 현혹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조합원님들도 양심에 따라 사익이 아닌 조합원 공익을 위해 매진합시다.
위와 같이 제가 조합 일중 경험칙상 재건축 성공을 위한 진정한 충정으로 드리는 말입니다.
다시 한번 사랑으로 성원해주신 조합원님들께 깊이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김진호 삼가 올림 -
첫댓글 먼 훗날 조합원들을 위해 일하신 그 인품과 그 공로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그동안 사랑으로 성원 감사드리며 덕이 부족하여 마무리를 하지 못해 면목이 없습니다.
항상 건강 하십시오.
조합원을 위하는 마음과 옳은 말씀 그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건강하십시오.
전직 조합장으로써 부족한 점이 많아 마무리를 하지 못해 면목이 없습니다. 건강하십시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건강도 잘 챙기십시오.
감사합니다. 마무리를 못해 면목이 없습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김진호 조합장님이 이끌어 주셔야 하는데
걱정이 많습니다
건강유의하시고 늘 감사드립니다
새로탄생한 임원님들이 지난날을 거울삼아 사익이 아닌 조합원 공익을 위해 양심에 따라 잘 하실것으로 믿습니다.
격려 말씀 감사드리면서 님도 항상 건강하십시오.
새로탄생한 임원님들은그동안 김진호 조합장님이 쌓아올리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조합장님 인품은 잘 알고있으며 수고하셨습니다. 조합장님 항상 건강하십시오.
유정숙님 과분한 말씀 면목이 없습니다.
이유야 어떻든 실패한 조합장입니다.
후임자들이 잘 하시리라 믿으며 하루빨리 재건축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글을 읽어보니 재건축을 위한 조합원을 생각하시는 마음 감사드리며 역시 대인이십니다.
건강하시고 전직 조합장으로써 경륜과 경험을 조합원들을 위해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30동님 감사합니다.
협조 물론입니다. 사심없이 사익이 아닌 소유주 이익으로 간다면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건강 챙기시고 조합일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하시고 조언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이 믿고 기대하는 마음도 있었는데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활동하시는 걸 보니 안심이 되는군요. 앞으로도 쭈욱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합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야 하는데 골이 깊은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조합원님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무었이 옳고 그름인지를 간파하시고 새 집행부를 지원해 주셔야 할것입니다.
조합원들끼리 화합없인 절대 안된다는 것이며 임원 모두는 사심없이 공익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라며 도울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임원 모두는 오직 소유주 이익으로 덕으로 하는 것이지 술수나 사심을 가지는 임원이 계신다면 안될 것이나 다행이 양심적이고 실력과 덕을 같춘 임원들이 구성이 되어 기대가 큽니다.
그동안 격려와 성원해 주신 "이정내" 조합님께 이자리를 빌려 깊이 감사드립니다.
협조를 해주신다고 하시니 다행이며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조합원 모두가 관심과 협조없이는 재건축 사업이 지연될 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상 조합공식 카페도 조합원 1000여명이난 되나 불과 200여명만 가입하고 방문하는 사람은 불과 100명뿐이라서 조합의 집행부가 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왜 재건축이 지연되는지 알지 못하는 사항에서 유언비어 음해에 현혹되어 재건축은 포류할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조합원님들이 조합 법인 카페에 많이 가입하시어 조합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곳도 1300여명이 가입된 숫자는 되나 이곳도 사실상 준회원뿐 조합원은 약 150명 뿐이 안됩니다.
재건축 방해만 일삼는 자들이 조합장을 유언비어 음해하여 왜 늦어지는 지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유언비어 음해에 속아 이지경까지 왔던것입니다.
조합원들이 조합 집행부가 무슨 일을 하고 재건축 사업이 늦으면 왜 늦는지 잘 파악하여 유언비어 음해에 현혹되는 일이 없어야 하는데 아쉬움이 큽니다.
또 다시 이런 불행한 사태는 없어야 하고 저도 전직 조합장으로서 집행부가 사익이 아닌 조합원 이익으로 최선을 다 한다면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발판으로 적극 돕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지금도 저는 새로운 조합 집행부가 하루라도 빨리 법인 등록이 되도록 돕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불손한 세력들이 조합장과 집행부를 흔들고 허위사실 유포와 음해에 속아서는 절대 안되며 조합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만이 재건축 사업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