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종 총장 "교직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지속적인 지원"
신한대학교(강성종 총장)는 지난 27일 올림픽 정신을 기반으로 하는 여성 풋살팀 '아스테이오스(Asteios, 아름답다는 헬라어, 이하 아스테이오스 FC)'를 창단했다. 아스테이오스FC는 신한대학교 교수와 교직원 30명으로 구성됐다.
강성종 총장은 " Asteios FC 여성 풋살팀이 창단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교직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인사했다.
아스테이오스 FC 최에스더 단장(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장)은 "‘골 때리는 그녀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여성 교직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으며, 건강한 여가활동을 장려한다"고 창단 취지를 밝혔다.
운영 총괄을 맡은 서수연 교수(스포츠 의학과)는 "감독과 기술코치를 영입하여 매주 1회 정기적인 훈련을 통해 실력을 쌓아갈 계획이다"며, "지역 내 여성 풋살팀과의 친선경기로 더 많은 교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스테이오스 FC 감독은 김택우(지역사회서비스센터), 기술코치는 권건혁(현장실습지원센터) 팀원이 맡기로 했으며, 신한대학교와 K-뷰티소사이어티 연구소(KBSI), (사)월드뷰티핸즈가 후원했다.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3181
신한대학교, Asteios FC 여성 풋살팀 창단 - 뉴스앤넷
신한대학교(강성종 총장)는 지난 27일 올림픽 정신을 기반으로 하는 여성 풋살팀 \'아스테이오스(Asteios, 아름답다는 헬라어, 이하 아스테이오스 FC)\'를 창단했다. 아스테이오스FC는 신한대학교 교
www.newsnnet.com
#뉴스앤넷 #신한대학교 #여성_풋살팀_창단 #강성종총장 #최에스더교수 #아스테이오스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