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장은 한국형 마케팅으로 승부하자 Target Segmentation New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되어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을 중시하는 세대 Brand는 오니니언 리더를 기반으로 하는 하향정보식 컨셉과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출발
my_ [mai] 1 나의, 내 2 [부르는 명사에 붙여 친밀감을 나타냄] 3 [놀라움을 나타냄]
style_ [stail] 1 물건 등의) 종류, 형, 풍채, 모양 2 (행동 등의 독특한) 방법, 스타일;(테니스·권투 등의) 하는 방법 3 생활 양식;상류 생활;우아, 사치 4 (복장 등의) 스타일, 유행(형)(fashion);고상, 품격, 품위 MY style
1 새로운 것을 찾아 다니는 젊은 세대의 특징. 2 어른들이 생각지 못하는 다양한 방식의 `자기 색깔 찾기` 3 이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스타일 추구.
개인맞춤 + 자기 중심 경향의 소비 트렌드
소비자 스스로 특별하게 취급 받기를 원하는 개인 중심 경향
남들과 다른것 임에 대한 매력과 남들과 다른 것을 하고 있다는 표현
“style”
한국신세대의 선택 My style 하나의 광고로 표현은 하기보다는 시리즈로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 → 미니시리즈 세대 Target의 마음으로 “Target들의 보여주고 모습은?” |
[기획서 목차]
치열한 초코렛 시장
밀려드는 해외 브랜드
한국시장은 한국형 마케팅으로 승부하자
Target
Target Segmentation
Action
Brand Concept
어떻게 표현할것인가?
시리즈로 표현
그들의 모습속에서 이야기
Target의 마음으로
‘건강한 젊음의 MY style’의카타르 시스?
Target의 브랜드 spirit
Creative
Promotion Strategy
Point of Purchase
Event
국내 브랜드의 가장 큰 불만은 Package
Package Design Guideline
PR/홍보 전략 Guideline |
[기획서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