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우리 부부 둘, 막내 이렇게 셋이서
일산에서 유명하다는 한정식집 '산들래'를 다녀왔습니다.
자유로에서 일산 쪽으로 가다가 파주 출판단지로 들어가서 약 5킬미터 쯤
가다가 산 속에 자리잡고 있는데
분위기는 한정식집 같지 않고 유럽의 이쁜 레스토랑 같았습니다.
그냥 오기가 아까워서 담아왔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첫댓글 "산들래"한정식집 먹거리가 넘 많아 한두끼 굶고가야 다맛을볼수 있지않을까 가지수가 중요한것은 아니고 질이중요 하지요 지난25일에 목포에 단여왔는데 일반식당 에서 석식을 하는데 반찬이 무려 18가지가 나왔기에 우와소리가 저절로 나더군요.
저도 새댁시절에 이리에 갔었는데 1500원 짜리 식사가 반찬이 무려 19가지더군요.하나하나 모두 맛있어서 지금도 생각이 납니다.^^
분당에도 산들레가 있는데, 체인점인가 봅니다.
네...이곳을 가느라 딸한테 인터넷으로 약도를 찾아놓으라고 했더니 분당 산들래 약도를 인쇄해 놓았더라구요~ㅎ
산들래 한정식 집 먹거리가 푸짐하네요. 좋은 곳 알려 주신 소향님 감사합니다.
일산에서 아주 가까운 곳이지요.전 먹거리보다 분위기가 맘에 들었어요. 산채정식은 부천에 있는 '옹화산방'이 훨씬 낫습니다. 음식의 정수를 맛 보는 느낌이랄까...밑에다 소개할께요.
멋진 집입니다/쥔 한테 내 이름을 써도 된다고 했는데.......ㅎㅎ사진도 구도가 너무 좋아요/갑장이 더 이뽀져요 *^^
와!~~싸부님한테 칭찬 들어서 너무 기쁩니다요!~ㅎㅎ
산들래 한정식 잘먹고 갑니다. 1人分 가격은 얼마인가요? 궁금하네요. 알려주시면 않될까요?
네..1인분에 22000원 짜리가 있고 17000원 짜리가 있는데 별 다른 건 없고 '낙지볶음'요리 하나 차이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