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폴더 숨기기
윈도우에서 폴더를 감추어 파일들을 안보이게 하는 방법은 없고유틸리티를 사용해야 합니다.회사에서 개인 중요 정보, 인사정보등 컴퓨터가 켜진 사이 자리비우면 잠시 누가 왔다가 보고 가도 모르죠?이때 잠가두면 좋겠죠.. 물론 엑셀이나 워드등 파일 자체에 암호를걸 수 있지만 그 이외에는 지원이 모두 안됩니다.윈도우의 파일시스템을 가로채어 중간에 파일을 감추도록하는데여러가지 유틸리티가 있는데 모두 쉐어로 돈주고 사야 합니다.여기 프리웨어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LONDEVICE.com 에 자료실에 LiveLock이란것인데 한번 써보세요...
2. 공유 폴더 감추는 방법
폴더명 앞에 $를 붙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