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글로벌 전략 컨퍼런스 in Shanghai”참석 협조공문]
문 서 : OS - 20070801 - 01 호 &nb! sp; 2007 년 08 월 03 일
수 신 : 오 현 석 님
발 신 : 국제청년역량강화센터 (글로하이 행사지원팀)
1.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2. 다음과 같이 ‘글로하이컨설팅유니온’, ‘한국CFO스쿨’, ‘국제청년역량강화센터’ 등이 공동 개최하는 ‘2007.글로벌전략컨퍼런스인상하이 & 중국이웃사랑캠페인’에 대한 상세 내용을 보내드립니다.
참조하시어 귀사 직원님의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 다 음 ------------------
[1부] “해외진출전략 : 중국시장진입마케팅전략”우리 모두가 피부로 느끼고 있다시피 중국 시장은 생산기지에서
소비시장으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2008년 올림픽, 2010년 상하이엑스포를 기점으로 그 속도는 한층 배가 될 것이라고 우리 모두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은 서비스시장 공략을 위한 보다 전문화된 마케팅컨설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중국인들이 선호하는
접근방식, 중국인이 선호하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와 마케팅전략을 함께 알아가고, 분야별 전문가들과 정보를 교류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제1강 : 중국진출전략 (www.c-insight.com.cn)제2강 : 중국진출 브랜드마케팅 전략 (www.metabranding.com)
제3강 : 대덕하이업프로그램 (기업활성화전략프로그램) (www.cfoschool.co.kr)
제4강 : 삼성의 글로벌 전략 (삼성SDI 손욱고문 강의 동영상)
제5강 : 해외사업인재채용방법
# 강의를 후원해 주시는 기업의 사정에 따라 내용이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부] 중국이웃사랑캠페인
“우리가 이곳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이들에 대한 관심도 우리에겐 의무입니다.”
이 캠페인은 중국에서 사업하고 있는 비중국권 국가의 기업들에게 중국의 불우이웃에 대해
따뜻한 관심과 함께 실질적인 도움을 주어 함께 사는 사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캠페인으로써
이번 행사는 중국NGO단체 Sunflower와 함께하며 이날 모금된 전체 모금액은 지정된
중국불우이웃시설에 전액 기증될 예정입니다.
모금함을 개봉하고, 전체 모금액을 갖고 생활필수용품을 구입하여 기증하는 전 과정을 촬영하여
중국에 진출해 있는 전체 기업에 DM 발송할 계획입니다.
# 모금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만, 아주 적은 관심도 감사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준비된 봉투에 성명(기업명)을 적어 기부해 주시는 분(기업)께는 새로 준비될 행사사이트에
감사의 말씀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이 행사는 입장료가 없습니다.
미리 신청해주시는 분들 중 선착순 150명에게 청강의 기회를 드립니다.
꼭 참석해주시어 따뜻한 손길과 관심을 보여주시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 행사 개요
행사기획 : 메타브랜딩, 블루비즈플랜
주최/주관 : 글로하이컨설팅유니온, 한국CFO스쿨
후원 : 엘리튜트 글로벌 네트웍스(국제청년역량강화훈련센터)
협찬 : 듀오백, 데이리치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