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현씨밴드 2집 LP - 2021 23년 1월 31일 입고 예정 가격/59,000원
<음반 소개>
변하는 순간 속 변하지 않는 것들에 대하여
나상현씨밴드 정규 2집 [2021] LP 발매
나상현씨밴드는 2015년 EP 앨범 “찌릿찌릿”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정규 앨범 2장, EP 앨범 4장, 수많은 싱글을 발표하며 쉼 없이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제31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2021 뮤즈온 아티스트 선정, 2020 그린플러그드 신인 그린프렌즈 우승 등 경연에서도 그 저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EP [잔치]와 정규 1집 [우리]는 웹진 HelloKpop을 통해 그 해의 Best Alternative/Rock Album 10에 선정되며 그 음악적인 가치 또한 인정받았다.
정규 2집 [2021]은 과거를 그리워하면서도 현재를 놓지 않고 이 시간을 함께 살아가는 서로를 확인하며 미래로 나아가는 이야기다. 두 장의 LP는 모던록, 인디팝, 포크, 펑크,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필두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 “인사”, 나상현씨밴드가 지금껏 보여준 인디팝적인 요소들이 다채롭게 어우러지는 타이틀 곡 “도미노”와 선공개 트랙 “내내”를 넘어 포크적인 색채와 감수성을 보여주는 “답”과 “지난 날”이 있는가 하면, “마음대로”와 “여름빛”과 같이 록 사운드를 매력적으로 내세운 곡들도 존재한다. 다양한 샘플 활용이 인상적인 인트로 트랙 "일몰"과 함께 로파이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매력적인 “열두시”, 신스팝의 요소들을 적극 활용하여 밤의 모습을 그려낸 “고요”, 브릿팝의 감성을 살린 "가깝고도 먼", 나상현씨밴드 특유의 인디팝으로 앨범을 마무리하는 "우리의 시간" 등 폭넓은 사운드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들이 가득 차있다.
[2021]은 그간 장르의 경계를 허물며 자신만의 정체성을 구축해온 나상현씨밴드의 또 다른 확장이다. 기존의 앨범들을 통해 보여준 넓은 스펙트럼을 한 층 더 넓힌 이번 앨범을 통해 나상현씨밴드는 그들의 음악을 어떠한 한 장르로 묶으려 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최신 해외 인디의 사운드와 작법과 함께 한국 인디음악의 친근한 요소들을 결합해낸 [2021]은 새로운 한국형 인디팝의 탄생을 보여준다. 이 다음에 보여줄 그들의 음악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앨범구성>
* 2LP 투명 클리어 컬러반 (프랑스프레싱)(한정반)
* 게이트폴드 자켓
* 프린티드 이너슬리브 + 가사지
<트랙리스트>
Side A
A1. 인사
A2. 도미노
A3. 내내
A4. 답
A5. 색깔
Side B
B1. 지난날
B2. 여름빛
B3. 마음대로
B4. 사라져
B5. 무슨 일이 있어도 울지는 않네
Side C
C1. 일몰
C2. 열두시
C3. 지평선
C4. 고요
C5. 품
Side D
D1. 기도
D2. 곁에
D3. 가깝고도 먼
D4. 우리의 시간
첫댓글 예약이요.
입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