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할 제품을 발송한 후 3일 이내에 수리 관련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작업실로 전화/문자 남겨주세요.
"070" 문자열을 스팸 등록해두셨거나 MVNO(알뜰폰)의 경우 80자 이상의 문자(LMS)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자 정보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문제로 이름(상호)/연락처/주소는 댓글에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 연락처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 번호로, 주소는 도로명주소가 아닌 지번주소를 알려주세요.
- 댓글을 비밀글로 설정하는 방식은 댓글을 작성한 후 ← 이 부분을 ← 이렇게 잠궈주면 됩니다.
주문내역
수리 의뢰 품목
: MadCatz Office R.A.T.
수 량
: 1개
증상/기타 문의
: 아무튼 안 켜져서 전원이 고쳐져 켜져도 다른 기능도 잘될지 안될지 잘 모름/아실 것 같지만 혹여나 해서 적어둡니다. 아래 R.A.T라고 있는 게 누르면 나오는 리시버고 뒤에있는 충전기 투입구는 다이얼금고 잠그듯이 약 10~11시 방향에 있는 눈금을 맞춰 시계 방향으로 잠기고 반대 방향으로 풀립니다. 다름 아닌 제가 헤매서;;
첫댓글ORDER 확인했습니다. 어려운 결정을 하신 것 같습니다. 최선을 다해보겠으며... 수리 의뢰하신 제품 수령하면 점검/등록 후 수리 관련한 문자(LMS) 남겨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수리 접수글에 비밀댓글로 개인정보 남기시지 않은 경우 수리할 제품 포장하실 때 포장 상자 안에 증상과 이름(상호)/연락처(핸드폰)/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L^
첫댓글 ORDER 확인했습니다.
어려운 결정을 하신 것 같습니다. 최선을 다해보겠으며...
수리 의뢰하신 제품 수령하면 점검/등록 후 수리 관련한 문자(LMS) 남겨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수리 접수글에 비밀댓글로 개인정보 남기시지 않은 경우 수리할 제품 포장하실 때 포장 상자 안에 증상과 이름(상호)/연락처(핸드폰)/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L^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12.29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