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 면도, 레이샤, 디아나와 함께 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축제 <2016 한울제>
지난 10월 28일, 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가을축제 <2016 한울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축제 2016 한울제는 무대 리허설과 부스 준비에 한창입니다.
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축제 <2016 한울제>의 1부는 계열별 부스에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음식점과 기념촬영, 프리마켓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1부 축하공연은 이보람밴드의 무대부터 시작해, 티라미슈, 얼간이들,
HAC BELLY의 밸리댄스 공연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축제 2016 한울제의 2부는 개회식 및 이사장님의 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축하공연으로 예술실용전문학교의 활동팀 여친없음, TEAM READY ACTION, VELY,
BECOME A HYPE, BART SOUND, 신혜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축제 2016 한울제의 2부의 초청공연으로 슈퍼비와 면도가 등장했는데요,
쇼미더머니5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떠오른 슈퍼비와 면도가 힙합듀오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슈퍼비와 면도의 초청공연에 이어 폐회식 및 응모권 추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청소기부터 전자레인지, 자전거, LED TV까지 호화스런 경품이 마련되었습니다.
이어서 신인 걸그룹 디아나의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뒤이어 걸그룹 레이샤의 고은, 솜, 혜리, 채진 네명의 무대가 진행되었으며
이를 마지막으로 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축제 2016 한울제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축제 2016 한울제 하이라이트 영상
늦게까지 함께 즐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내년에 있을 2017년 한울제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