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8 |
TAKATA 동몽 NSX |
S |
도상용 코구레 타카시사
|
1'33.697 |
R 1'33.066 |
BS |
10 |
2 |
1 |
타카라야마 TOM'S SC430 |
S |
협판쥬이치 안드레·롯테라
|
1'34.343 |
1'33.550 |
BS |
|
3 |
8 |
ARTA NSX |
S |
이토다이스케 랄프·퍼 맨
|
1'34.261 |
1'33.858 |
BS |
65 |
4 |
17 |
REAL NSX |
|
카나이시 마사루지 카나이시년홍
|
1'34.351 |
1'33.887 |
BS |
|
5 |
12 |
칼소닉 인 펄 Z |
S |
브노와·트레르이에 호시노 카즈키
|
1'34.472 |
1'33.949 |
BS |
|
6 |
38 |
ZENT CERUMO SC430 |
S |
타치카와우로 타카기호지개
|
1'34.455 |
1'33.972 |
BS |
30 |
7 |
32 |
EPSON NSX |
S |
로익크·듀발 파비오·카르본
|
1'34.421 |
1'34.418 |
DL |
35 |
8 |
39 |
덴소서드 SC430 |
|
안드레·크트 평중 카츠유키
|
1'34.389 |
1'34.667 |
BS |
+1 |
9 |
100 |
RAYBRIG NSX |
S |
도미니크·슈와가 호소카와 마코토미
|
1'34.428 |
1'34.907 |
BS |
30 |
10 |
25 |
ECLIPSE ADVAN SC430 |
|
츠치야 타케시 오리토 마나부
|
1'34.389 |
- |
YH |
+2 |
11 |
23 |
XANAVI NISMO Z |
S |
모토야마 아키라* 리처드·라이언
|
1'34.582 |
|
BS |
10 |
12 |
35 |
BANDAI DUNLOP SC430 |
S |
핫토리 히사시귀* 피터·댄 블랙
|
1'34.737 |
|
DL |
+2 |
13 |
22 |
MOTUL AUTECH Z |
S |
미카엘·크루무* 마츠다차생
|
1'34.785 |
|
BS |
20 |
14 |
6 |
Forum Eng. SC430 |
S |
카타오카 류야* 비욘·빌드 하임
|
1'34.819 |
|
BS |
+1 |
15 |
3 |
YellowHat YMS 모바 HO ! TOMICA Z |
|
세바스찬·필립* 야나기다 싱코우
|
1'34.930 |
|
BS |
|
16 |
24 |
WOODONE ADVAN Clarion Z |
S |
J.P·데·오리베이라* 거칠고 난폭한 중치
|
1'35.118 |
|
YH |
|
GT500 이상 예선 통과 |
1 |
88 |
아크티옴르시 RG-1 |
S |
마르코·아피체라 야마니시 야스시사
|
1'42.515 |
1'42.112 |
YH |
|
2 |
33 |
HANKOOK NSC PORSCHE |
|
키노시타봐 개히로 사카모토 유야
|
1'42.963 |
1'42.309 |
HK |
|
3 |
2 |
프리베 KENZO 어셋·자전 |
S |
타카하시일수 카토 히로시규
|
1'42.954 |
1'42.350 |
YH |
50 |
4 |
43 |
ARTA Garaiya |
|
닛타 모리오 타카기 신이치
|
1'42.597 |
1'42.374 |
MI |
|
5 |
26 |
윤케르파워타이산포르시 |
|
야마지 신이치 타니구치신휘
|
1'42.930 |
1'42.675 |
YH |
10 |
6 |
46 |
타카라야마 DUNLOP Z |
S |
사사키 타카시태 요코미조 나오키
|
1'42.968 |
- |
DL |
|
7 |
7 |
RE 아메노미야 RX-7 |
S |
정입히로유키 오리메료
|
1'43.220 |
- |
YH |
|
8 |
101 |
TOY STORY Racing apr MR-S |
S |
대시마 카즈야 이시우라 히로아키
|
1'43.089 |
- |
MI |
50 |
9 |
62 |
WILLCOM ADVAN VEMAC408R |
S |
시바하라 마코토개 쿠로자와 하루키
|
1'43.211 |
- |
YH |
|
10 |
31 |
apr MR-S |
S |
봉미공보 사카모토 유우야
|
1'43.281 |
- |
MI |
+1 |
11 |
13 |
엔드레스아드반 세제 혁명 Z |
S |
카게야마 마사미* 후지이 마코토창
|
1'43.317 |
|
YH |
30 |
12 |
9 |
LEYJUN DUNLOP MT900 |
|
OSAMU Guts 성내*
|
1'43.329 |
|
DL |
|
13 |
47 |
타카라야마 DUNLOP Z |
|
협판훈일* 밀산쇼고
|
1'43.379 |
|
DL |
+2 |
14 |
4 |
EBBRO 350R |
|
타나카 테츠야* 야마자키 신스케
|
1'43.439 |
|
YH |
|
15 |
77 |
쿠스코 DUNLOP 스바루 임프레자 |
|
야마노 테츠야* 아오키 타카유키
|
1'43.441 |
|
DL |
|
16 |
87 |
마르홍르시에 RG-1 |
|
노송우물 요시타카* 여 고우 아츠시
|
1'43.546 |
|
YH |
5 |
17 |
55 |
DHG ADVAN FORD GT |
|
이케다 다이스케* 반바탁
|
1'43.791 |
|
YH |
+2 |
18 |
5 |
금호 프로μ 마하호 320 R |
|
옥중 테츠지 타케우치 히로시전*
|
1'43.796 |
|
KH |
+2 |
19 |
83 |
YOKOYAMA ADVAN UEMATSU 320R |
|
우에마츠 타다오 사카구치 료헤이*
|
1'43.913 |
|
YH |
+1 |
20 |
19 |
에즈 스포츠 셀리카 |
S |
이이다 아키라 세키구치 웅비 *
|
1'44.042 |
|
YH |
+1 |
21 |
11 |
TOTAL BENEFIT·JIM CENTER F360 |
S |
우에다 마사유키 마츠다수사*
|
1'44.145 |
|
YH |
+1 |
22 |
666 |
낙천 BOMEX 320 R |
|
스오우창오 야마시타 쥰이치로우*
|
1'44.674 |
|
YH |
+2 |
23 |
333 |
이시마츠 ADVAN SRT PORSCHE |
|
고바야시차웅* 이노우에 타카시
|
1'45.387 |
|
YH |
|
24 |
70 |
유목민·GAIKOKUYA·ADVANGT3-RS |
|
이시바시 도리3 코이즈미 히로시사*
|
1'46.023 |
|
YH |
|
25 |
118 |
FINA GLAD SpecialOlympics GT3R |
|
미야모토 타카시사 논하라 아키라 창고 *
|
1'46.440 |
|
YH |
|
26 |
66 |
triple a 가이야르드 RG-3 |
|
후루야 곧 광 쿠리하라 무네노부*
|
1'49.562 |
|
YH |
|
27 |
110 |
GREENTEC KUMHO MAZIORA BOXSTER |
S |
쿠로자와탁미* 광정히데토시
|
1'46.026 |
|
KH |
|
28 |
111 |
KUMHO GREEN-TEC BOXSTER-GT |
|
키쿠치 야스시 호림타카야 *
|
1'46.142(Q2) |
|
KH |
|
GT300 이상 예선 통과 |
|
67 |
triple a 가이야르드 RG-3 |
|
(쿠로자와 츠바사*) (와다 히사시)
|
1'51.833 |
|
YH |
첫댓글 예선전에 3만명 관중.....헐;;; 4km 써킷을 1분중반때로 돌수있다는 자체;;;
ㅋㅋㅋ GT300클래스 RE아메미야 RX7 이 작년 챔피언 머신이죵 ^^ GT500에선 NSX가 챔피언 머신이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