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개념은 IN1 + IN2 = OUT 입니다.
뺄셈 , 곱셈 , 나눗셈 , 나머지값도 같습니다.
주의하셔야 할점은 OUT 값을 넣어주실때 꼭 SINT 대신 INT 로 바꿔주셔야 에러발생이 안납니다.
SINT 와 INT 에 차이는 표현가능 숫자 차이입니다.
SINT 는 -127~126 까지 표현이 가능하고,
INT 는 -65537~65536 까지 표현이 가능합니다.
첫댓글 실제로 사용할때는 이렇게 표현합니다~
와우! 좋은지식 배우게 되네요, ㄳㄳ,지금막해보았더니 CTUD를 쓰면 더욱 업 되겠네요 ㅎㅎ
^^
역시 고수이십니다 ^^
첫댓글 실제로 사용할때는 이렇게 표현합니다~
와우! 좋은지식 배우게 되네요, ㄳㄳ,지금막해보았더니 CTUD를 쓰면 더욱 업 되겠네요 ㅎㅎ
^^
역시 고수이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