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고난주간을 통하여 온 성도님들과 함께 특별새벽기도회로 모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십자가의 사랑으로 저희를 사랑하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를 위해 친히 고난당하시고 사랑과 은혜로 구원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그 무엇으로 다 표현하며 설명을 할 수 있겠습니까? 어떤 시인도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할 수 없고, 어떤 과학자도 하나님의 은혜를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오직 믿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는 자들만이 하나님의 사랑을 이해할 것입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에 참여한 우리 모두가 그런 믿음을 가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가신 고난의 길을 마음으로 느끼며, 나를 위하여 십자가를 지시고, 골고다 언덕으로 오르신 그 발걸음을 생각하며, 감사함과 온전한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특별새벽기도회를 통하여 우리의 나태해졌던 신앙을 점검하고, 온전한 믿음을 지키며, 기도의 자리를 지키도록 다짐하는 시간이 되게 하시며, 눈물 흘리며 간절히 원하는 기도의 제목들이 이루어지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새벽에 주님을 찾은 모든 성도님들의 발걸음을 지켜 주시사 교회를 오가는 길을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건강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기도회를 통하여 우리 모두를 기도의 역군으로 세워 주시고, 주님께 인정받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가 주님 안에서 성장하고 풍성한 은혜로 채워지기를 원합니다.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을 체험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건강과 영권을 허락하여 주시고, 전하여지는 말씀을 통하여 모두가 함께 은혜받게 하시며, 믿음의 정상을 향하여 달려가는데 힘과 능력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