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 오늘도 족세척장과 기존 황토를 이어 황토길 깔기 공사가 진행 중이다.
-황토는 뛰어난 자연 재료로, 건강에 이로운 효과가 있다.
맨발로 걷는 것은 몸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맨발로 땅과 접촉하면서 발생하는 전자 교환 과정은 체내 염증을 줄이는 데 기여하며 면역력 증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세포가 자연적으로 재생되며 우리 몸의 자가 치유력이 더욱 활발하게 작용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감기와 같은 일반적인 질환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 문제에서 보호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더불어, 맨발 걷기를 자주 하는 사람들은 계절의 변화에 따른 면역력 저하 현상이 덜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는 외부 환경과의 접촉이 피부 감각 신경을 자극하며, 면역 반응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자연과의 접촉이 바로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핵심인 셈입니다.
마지막으로, 땅의 자연적인 에너지는 우리 몸의 전자 밀도를 균형 있게 조절하여 신체의 에너지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는 몸 전체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며, 전반적인 면역 기능의 향상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공사 현장에서는 포크레인과 공원관리자들이 열심히 일하며, 황토를 고르게 펴고 있다.
이 길이 완공되면 주민들은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맨발걷기 산책과 운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또한, 황토길은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밀양시 발전을 위한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길 바란다.
시관계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