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 |
학부(과) |
졸업자수 |
취업 대상자수 |
취업자수 |
정규직 |
순수 취업률 |
정규직 취업률 |
비고 |
농대
|
농업경제학과 |
22 |
20 |
11 |
7 |
55.0% |
35.0% |
|
동물자원학부 |
44 |
41 |
21 |
7 |
51.2% |
17.1% |
| |
산림자원조경학부 (임산공학) |
11 |
10 |
5 |
2 |
50.0% |
20.0% |
| |
산림자원조경학부 (임학) |
29 |
26 |
19 |
19 |
73.1% |
73.1% |
| |
산림자원조경학부 (조경학) |
50 |
50 |
29 |
24 |
58.0% |
48.0% |
| |
생물산업공학과 |
25 |
20 |
11 |
4 |
55.0% |
20.0% |
| |
응용생물공학부 (분자유전) |
6 |
4 |
1 |
|
25.0% |
0.0% |
| |
응용생물공학부 (생명공학) |
14 |
12 |
7 |
4 |
58.3% |
33.3% |
| |
응용생물공학부 (생물환경화학) |
32 |
21 |
11 |
1 |
52.4% |
4.8% |
| |
응용생물공학부 (식품공학) |
29 |
26 |
18 |
8 |
69.2% |
30.8% |
| |
응용식물학부 (농생물) |
27 |
17 |
8 |
1 |
47.1% |
5.9% |
| |
응용식물학부 (농학) |
27 |
22 |
10 |
5 |
45.5% |
22.7% |
| |
응용식물학부 (원예학) |
24 |
22 |
17 |
6 |
77.3% |
27.3% |
| |
계 |
340 |
291 |
168 |
88 |
57.7% |
30.2% |
| |
법대
|
법학과 |
174 |
158 |
31 |
26 |
19.6% |
16.5% |
|
행정학과 |
46 |
44 |
16 |
14 |
36.4% |
31.8% |
| |
계 |
220 |
202 |
47 |
40 |
23.3% |
19.8% |
| |
사범대
|
가정교육과 |
11 |
11 |
6 |
1 |
54.5% |
9.1% |
|
과학교육학부 (물리교육) |
17 |
17 |
7 |
5 |
41.2% |
29.4% |
| |
과학교육학부 (생물교육) |
18 |
16 |
4 |
4 |
25.0% |
25.0% |
| |
과학교육학부 (지구과학) |
20 |
20 |
8 |
2 |
40.0% |
10.0% |
| |
과학교육학부 (화학교육) |
23 |
21 |
8 |
6 |
38.1% |
28.6% |
| |
교육학과 |
19 |
19 |
5 |
3 |
26.3% |
15.8% |
| |
국어교육과 |
35 |
34 |
9 |
6 |
26.5% |
17.6% |
| |
미술교육과 |
1 |
1 |
1 |
|
100.0% |
0.0% |
| |
불어교육과 |
8 |
8 |
2 |
1 |
25.0% |
12.5% |
| |
사회교육학부 (역사) |
17 |
16 |
5 |
1 |
31.3% |
6.3% |
| |
사회교육학부 (지리) |
18 |
17 |
2 |
1 |
11.8% |
5.9% |
| |
수학교육과 |
27 |
27 |
10 |
7 |
37.0% |
25.9% |
| |
영어교육과 |
28 |
26 |
19 |
4 |
73.1% |
15.4% |
| |
유아교육과 |
16 |
15 |
4 |
3 |
26.7% |
20.0% |
| |
윤리교육과 |
15 |
15 |
8 |
1 |
53.3% |
6.7% |
| |
음악교육과 |
16 |
16 |
5 |
|
31.3% |
0.0% |
| |
체육교육과 |
28 |
25 |
16 |
6 |
64.0% |
24.0% |
| |
계 |
317 |
304 |
119 |
51 |
39.1% |
16.8% |
| |
사회대
|
문헌정보학과 |
39 |
36 |
13 |
2 |
36.1% |
5.6% |
|
사회학과 |
27 |
25 |
15 |
6 |
60.0% |
24.0% |
| |
신문방송학과 |
21 |
21 |
17 |
9 |
81.0% |
42.9% |
| |
심리학과 |
22 |
15 |
9 |
3 |
60.0% |
20.0% |
| |
인류학과 |
12 |
11 |
5 |
4 |
45.5% |
36.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