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80 럭셔리 라이너
최신 세대 S- 클래스의 가장 호화로운 멤버는 이미 관대 한 라인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럭셔리를 더합니다.
S- 클래스 제품군의 최고급 멤버 인 2021 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80이 오늘 데뷔했습니다.
메르세데스의 터보 차저 4.0 리터 V-8로 구동되는 496 마력과 48 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보완됩니다.
Mercedes-Maybach S580은 2021 년 여름에 출시 될 예정이며 가격은 $ 200,000 범위에서 시작됩니다.
마이바흐는 마음의 상태입니다. 일반 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는 자신의 시간이 너무 소중해서 운전의 산만 함을 감당할 수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귀하의 성공을 세계에 적절하게 알리지 못한다는 믿음입니다. 우주를 인도하기 위해 당신이하는 일이 단지 그것을 잘 기름칠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하는 일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은 뿌리 수준의 믿음에서 나온다. 당신은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제 메르세데스는 최신 마이바흐 세단을 보여 주면서 이전의 모든 마이바흐를 즉시 강등했습니다.
이것은 공식적으로 2021 Mercedes-Maybach S580 4Matic 세단입니다. 그리고 형식은 그것이 올 유일한 방법입니다.
새로운 Maybach는 운전이 허용되지 않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공개 행사에서 직접 데뷔했습니다. 그것은 말리부를 내려다 보는 집 뒤에 앉아 있는데 마치 현금 구름 위에 맴돌고 LAX 착륙 패턴에 합류하는 것처럼 보였다. 놀랍지는 않지만 돈처럼 보입니다.
다시 말해 Maybach는 더 이상 자체 제품을 보유한 독립형 브랜드가 아닙니다. 그 15 년간의 실험은 마지막 순수한 마이바흐가 생산 된 2012 년 12 월에 죽었습니다. 이제 Mercedes-Maybach는 성능 지향적 Mercedes-AMG 브랜드와 유사한 울트라 럭셔리로 존재합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는 거의 포퓰리스트 인 A 급부터 sybaritic SL 로드스터와 같은 자동차와 모든 FedEx 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류 브랜드입니다.
Maybach S- 클래스를 만들기위한 기본 공식은 B- 필러가 "단순한"S- 클래스 세단과 공유하는 B- 필러와 다르지 않지만 B- 필러 뒤에있는 것은 늘어났습니다. 휠베이스는 표준 S- 클래스에서 9.1 인치로 124.6 인치에서 133.7 인치로 확장되었으며 전체 길이는 206.9 인치에서 215.3 인치 (8.4 인치)로 늘어났습니다. 즉, 리어 쿼터, 리어 도어 및 루프는 모두 Maybach 전용입니다. 리어 데크 리드는 일반 S 클래스와 공유됩니다.
이전 Maybach에서는 일반 S- 클래스 바닥에 보조 스탬프 플러그를 추가하여 플로어 팬을 늘 렸습니다. 지금까지 메르세데스의 아무도 이번 작업에 대해 Car and Driver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방법이 무엇이든 Maybach 모델은 독일 Sindelfingen의 동일한 조립 라인에서 제작됩니다.
Maybach의 기본 서스펜션 디자인과 기계적 물질은 W223 세대 S 클래스 차량의 다른 멤버와 동일합니다. 올해 생산 및 판매에 들어간 세대입니다.
"기본"Mercedes-Maybach는 4Matic 전 륜구동이 장착 된 S580입니다. 엔진은 메르세데스의 트윈 터보 차저 4.0 리터 V-8로 496 마력을 제공하며 최대 21 마력의 추가 출력을 제공하는 48 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보완됩니다. Mercedes는 추가 배터리 지원이 토크 전달을 부드럽게하여 럭셔리 라이너 선형 가속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9 단 자동 변속기의 변속은 가장 민감한 플루토 크레 틱 뒷부분에서만 감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의 트윈 터보 V-12로 구동되는 버전은 불가피합니다. 그리고 V-12가 사 륜구동 시스템에 연결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일 것입니다.
인테리어에 관한 한이 물건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 밖의 모든 것, 그리고 그 이상. 운전사 및 예비 운전사를위한 앞 좌석은 S- 클래스와 거의 비슷합니다. 화려하고 첨단 기술이지만 여전히 간단합니다. 이 차량에서 중요한 것은 뒤쪽의 승객 실입니다.
가죽으로 늘어선 천장 아래에있는 두 명의 유력자는 볼트를 똑바로 세워 마사지를 위해 뒤로 젖혀지는 왕좌에 앉습니다. 두 좌석 사이에는 스털링 실버 샴페인 플루트가있는 샴페인 쿨러 옵션이 있습니다. 작업 할 테이블,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를 즐길 수있는 대형 화면, 모든 것을 조작 할 수있는 컨트롤, 돈 가치가있는 것처럼 느끼게하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전략적인 결정으로 인정 받아야 할 마이바흐에 대한 과시 함이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투톤 페인트부터 후드 아래의 크롬 창과 거대한 전면 그릴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것은 번영을 알리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지배력을 알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조화를 이루도록 만들어진 차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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