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하남 초이 봉사회 정기 총회
12월 20일 (화) 18:00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하남 적십자 초이 봉사회(회장 박복년) 봉사원은 초이동에 있는 일식집에서 2022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최명은 총무의 진행으로 봉사원 20여 명 중 17명 참석 2022년 하남 초이 적십자 봉사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내빈을 소개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지구협의회 김봉순 (총무부장) 강금덕 (서기) 초이동 행정복지센터 (김재환 동장) 주무관의 축하와 응원 속에 진행했다.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은 오숙희 부회장 봉사원 서약은 임수정 회원이 선서했다. 이기자 감사의 감사 보고서 최명은 총무의 결산 보고 회계보고 2023년 예산 (안) 회칙 변경 현행대로 임원개선은 2022년 박복년 회장이 하남지구협의 회장으로 선출되어 안 열 회원이 회장으로 선출 2023년 하남 적십자 초이 봉사회 회장직을 맡게 됐다.
초이 봉사회를 이임하는 박복년 회장은 " 바쁜 속에서 초이 봉사회 회장을 맡아 여러모로 힘들었지만, 회원님들 협조로 무탈하게 임기를 마치게 됐습니다. 2023년 하남지구협의회 힘든 일을 하는 회장을 맡게 되어 걱정이 많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회원님들이 물심양면으로 함께 도와주셔야 어려운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 하세요. 고마웠습니다."라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은 "늦어서 죄송합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이 임기4년을 마칩니다. 고생하신 안동 분회장님께 박수를 보내주세요. 2023년 하남지구협의회를 끌어나갈 박복년 회장님이 막중한 일을 맡게 됐습니다. 소속 봉사회 여러분이 많이 도와주셔야 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한 해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축하의 말을 전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 저는 4년 동안 임기를 마치고 내년에는 여러분과 함께 평회원으로 돌아갑니다. 여러분들이 4년 동안 도와주셔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박복년 회장을 열정으로 도와주셔서 지역 어려운 분들의 희망이 되는 인도주의 사업이 확산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2023년 하남 초이 봉사회를 끌어나갈 안 열 취임 회장은 " 저는 바쁜 일정이 일상이라 하면 안 되는 자리를 반강압적으로 맡게 됐습니다. 열심히 노력해 보겠습니다."라는 취임 인사말을 전했다,
2023년 하남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 선출을 축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2022년 하남 초이봉사회 정기 총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