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도 내년이 오려면 스무날도 더 남았지만, 충북지역 송년회도 12월 4일(목)에 일찍 해뿌렸다. 충청도가 느리다는 인상을 주기도 싫고 망년회 만큼은 섭쓰리 테이프를 끊고 싶었다.
차기 쥔장 내정자 초이스를 비롯해 독대, 송천, 숙맥, 장미, 핑크팬더, 하마 등 7 명은 거물급들로 자리를 빛내기 위해 내방하였고, 제천 사는 마세와 청묵달 7명 등 총 15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된다.
청묵달 전용구장 無心川 롤러스케이트장에 모여 임시 훈련부장으로 임명된 장미의 구령에 맞춰 스트레칭한다. 하마의 반바지는 청묵달의 동절기 하의복장이라 낯설지 안지만 춥지 않았는지...ㅎㅎ 오늘도 쌍방울을 울리며 6km정도 사브작 사브작 대고는 훈련을 마친다.
부랴 부랴 송년회식 장소로 이동한다. 대장 마라토너의 인사말과 차기 쥔장 당선자 초이스는 청묵달의 짧은 역사속에 지역소모임의 활성화에 기여한 점과 강인한 카리스마를 보여 줬다고 명견들의 모임을 축하해 주었다. 덧붙여서 청묵달을 불시에 방문하여 비밀훈련 노하우를 배우러 오겠단다.
그리고 지금까지 충북지역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한 대장 마라토너는 차기 대장을 청마로 지명하여 많은 멍들의 박수로 추대되었다. 충북지역 대장으로서 최선의 노력할 것을 당부한다. 청묵달에서는 월급과 법인신용카드의 지급으로 명실상부한 대장의 품위유지에 만전을 기해야 것다...ㅎ 오천씨씨 비엠따블유 업무용 차량도 제공됨은 물론이다. 2009년은 희망차다. 기대된다.
청묵달의 내년에 청남대울트라 단체로 출전하기로 또다시 맹세를 하고 왕건은 국종단 출전으로 그랜드스램 달성에 의욕을 불태웠고, 더불어 써브쓰리도 도전하겠단다.
그리고 청마는 한반도 횡단 울트라 대회에 출전한단다.
2009년도 송년회때 위와 같은 일들이 다 이루어져 풍성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 2009뇬은 바쁘다 바뻐...
손님을 보내 놓고는 항상 찜찜하다. 소홀한게 없었는지 서운하게 대 한것은 없는지...
고맙고 감사하다. 부산정모때 촟불이가 울먹이던 모습이...
|
다들 보기좋네 펜더야 단체사진에 네도웁다 ㅠㅠ!!! 멀리까정 와서 응원해준 칭구들 고맙고 마음으로도 함께하는칭구들모두가 고맙다 내년에 계획한것들 다이루기를 바란다
모 하다가 없냐
새로운 청묵달팀장(청마)아 내년엔 광주전남처럼 여멍긴급수배해보그라...산이든 강이든 들판에서건 무조껀이야~~~ 마라토너도 한햇동안 창단이며 활성화시키느라 무진장 수고했다. 모두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홧~팅 "청묵달"
마라토너도 한햇동안 활성화시키느라 고생했다.
마라토너도 한햇동안 활성화시키느라 고생했다.
ㅠ
고맙다! 활화산! 잘 지내지? '09년 2월14일(토) 대회에서 보자!
적은 인원으로 이렇게 잘 이끌어 온 것만도 대단하다. 2009는 더 활성화될 조짐이 보인다.
그 동네 출신으로 같이 못해 미안할 따름이다.. 목구녕이 포도청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