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의 교회, 목사가 타락했다고?
- 조태성
#40일밤별 #17일차
1.
가나안 성도님들 중 일부는 극단적으로 교회와 목사에 대해 비난합니다. 전부 타락했다고, 전부 돈 좋아한다고, 전부 잘먹고 잘산다고, 사랑 없다고 비판, 비난합니다.
물론 제가 봐도 비판받아 마땅한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내용들만 모으고 모으면 많아 보입니다. 그러나 그 내용들과 비교할 수 없을만큼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고 헌신하고 베풀고 나누며,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섬기시는 목사님들이 훨씬 많습니다.
2.
종종 다른 교회에서 상담을 오십니다. 상담오신 성도님들이 한국 교회와 목사님들을 향해서 <대부분 타락했다, 대부분 변질됐다>라고 하시면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성도님께서 한국 교회는 전부 혹은 대부분 타락했다고 생각하신다면요. 목회자들이 전부 혹은 대부분 타락했다고 생각하신다면요. 솔직히 이성적으로 계산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성도님께서 다니셨던 교회가 몇 군데 이실까요? 4~5만 여개의 교회 중 한 100개? 20개는 되시나요? 나 자신이 직접 만나보고 영적 멘토로 여기고, 1년 이상 그의 삶을 살펴보고 배워본 목회자가 10만 명 중 몇 명 정도 되시나요? 만약 교회마다 등록했었다면 각각 그 교회와 그곳 목회자와 동행한 시간은 얼마씩 되시나요?>
3.
그래도 한편으로는 이해가 됩니다. 상처준 교회나 목회자가 있었겠지요. 그 상처가 너무 커서 일부 사례로 전부가 잘못됐다고 분노할 만큼 힘든 것이겠지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농촌 미자립교회를 섬겨보시길 소망합니다. 이름 없이 빛도 없이 자족하시면서 감사하시면서 섬기시는 목사님들, 사모님들이 많으십니다. 한 달 사례비로 몇 십만원, 외부 지원해주시는 가정 선교헌금 조금으로 살며 섬기십니다. 그렇게 힘들게 살아내시다가 암과 희귀병으로 고난을 만난 분들도 많으십니다.
4.
참된 목사, 참된 교회를 도무지 도시에서 못찾으시겠다면 부디 주일에 농촌 미자립교회로 가셔서 나 자신도 참된 예배자로 함께 해주시길 추천드립니다. 봉사자도 헌금도 없어서 문제이지 있으면 바르게 사용할 곳이 아주 많습니다. 재정적으로도 동참하셔서 예수님의 큰 기쁨이 되시면서, 하늘에 상급을 쌓으시길 소망합니다.
오늘 저녁도 그토록 신실하신 성도님들과 목회자분들이 전국에서 연합하셔서요. 서로 섬기시면서 40일 밤별 연합 예배를 드립니다. 오늘도 부족하나마 기도 인도 순서를 맡겨주셔서 신촌 공유교회로 이동합니다.
5.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함께 거룩한 산에 오르셔서요. 겸손하고도 순수하게 연합하셔서 우리 하나님을 예배하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전국산불 #나라와지도자를위해기도합니다
#중보기도 #김진원목사님 #지휼이 #노명자사모님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저도 항상 본이 되어주시는 목사님들을 뵈면서 화려하지 않을지라도 하나님께 순종하는 걸음을 배우게 됩니다.
항상 본이 되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예배 가운데 은혜 주시리라 믿습니다.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님의 사랑으로 섬겨주신 덕분에 은혜를 받았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밤 보내시고요.
내일 함께 뵙겠습니다^^♧
아멘♡
사람들에게 유명하지 않아도 하늘 나라에 유명한 분들이 많으신데요.
소수만 보고 판단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비판을 멈추고 중보 기도하는 자 되겠습니다.♡♡♡
샬롬♧^^ 목사닝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회와 기독교 기관, 목회자, 성도님들의 단면만을 비판하지 않고 중보기도를 힘쓰고요. 비판의 대상이 아니라 사랑하고 섬길 대상으로 바라보며 사랑과 연합을 힘쓰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애쓰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주시고 동행해주시는 형제님을 통해 늘 감동을 받습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셔요^^♧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감사드립니다 ♡♡♡
누군가를 판단하기 전에
제가 먼저 참 예배자가 되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살겠습니다 ♡♡♡
부정적인 시선이 있는 분들께도 귀한 말씀으로
전해드릴게요 목사님^^
한 주간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
곧 만나뵐게요 목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