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 여기저기 알아보고 검색하다 발견한 통신프라자 그 당시에도 다른데와 다르게 생생한 후기들이 있고
실시간 공개된 여러 게시판 글들만 봐도 믿을만한 곳은 통신프라자 뿐이었는데.. 지금도 변함없네요..
항상 모든 통신사 가입조건을 간편하게 비교해볼수 있는 실시간 정보가 있고,
지금껏 여러 주위분들도 소개 가입해주다 보니 가끔들리는데..
이번에 LG파워콤이 현재 쓰고있는 SK 속도10M짜리 요금제보다도 광랜이 더싸서 끌리더군요..
아직 약정이 남아서 위약금이 있지만, 사은품,요금 계산해 보니 더 유리해서 SK에서 옮기게 됐습니다.
위약금은 고객센타 전화해보면 대충알려주지만..제가쓰던 SKT의경우 T월드에서 정확히 조회가 되더군요..
근데, 1년이 안되면 사은품도 환수 된다니 최소한 1년 넘어야 해요..
그리고, LG가 유플로 바뀌면서 할인 많이 되는 제휴카드도 있길래 같이 신청했네요..
카드한달30/50만원쓰면 9천/1만2천원이 할인되더군요. 연회비 7천원이구요..
이모든 정보를 알아보기 쉽고, 믿을수 있게 실시간 정확히 안내해주는 곳은 통신프라자 뿐이더군요..
통신프라자 카페대문에 알아보기 쉽게 통신사별 상품목록이 나열돼 있으므로 인터넷쇼핑하듯
원하는 상품 골라서 바로 클릭 통신사별 정확하고 자세한 상품안내보고 신청하면 바로 해피콜 전화 옵니다..
그리고, 원하는날 설치옵니다.
인터넷 한번 바꾸려면 알아볼것도 많고 복잡하고 힘들어서 그냥썼는데..통신프라자 덕분에 참~쉽죠..^^
단독주택인지라 동축케이블이 들어와야 하는데 이렇게 창틀 배수구멍(?)으로 넣으면 그래도 간단합니다..
사실, 쓰던 통신사에서 전주에 단자만 바꾸고 선로는 그냥 써도 되는데, 해지하면 기존통신사에서
선로철거 할수 있기에 꼭 다시 선로 깔아야 하더군요..
그리구요..인터넷은 먼저 해지해도 상관없지만, 혹시라도 인터넷전화까지 같이 해지되면 안되므로
번호이동으로 신청개통후 자동해지되므로 개통후 바로 인터넷만 해지하는게 좋습니다.
케이블TV를 봐서 인터넷TV빼고 (인터넷+전화)만쓰고 게임같은것도 안해서 그냥 10M짜리만 쓰다가
이번에 광으로 바꾸니 일반인터넷도 빠르게 뜨네요..근데, 주택광랜이라 업로드가 느린 광랜임..
빠른 업로드 필요없어서 별상관없고..요즘은 그래도..주택광랜이 생긴게 다행이죠..
전화는 일반전화기 여러대 연결해쓰려고 CPG장비로 쓰는데.. 무선전화기값도 절약됩니다.
LG꺼가 성능이 좋은건지 전화2대이상 수화기 들었을때 SK꺼보다 동시 통화가 잘되네요..
요즘 스마트폰 쓰느라 집에서도 wifi용으로 무선공유기를 연결해서 씁니다.
물론, 인터넷TV를 보면 통신사에서 줄꺼구요..아니면, wifi100이라고 있던데 추가요금이 있어서
그냥, 1만원대 무선공유기 사서 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연결할때 보통, 모뎀-->전화CPG-->공유기-->컴퓨터로 연결하는데..
--->전화CPG
모뎀-->공유기--ㅣ 이렇게 연결하는게 더 안정적인거 같아요..
--->컴퓨터
이번에도 통신프라자 덕분에 빠르고 편하게 개통했슴돠..사은품의 일부는 상품권으로 바꼈네요..
현금은 개통당일 입금됐고..상품권은 1주일 안돼서 등기로 왔어요..
(롯데,신세계,홈플) 선택할수 있어서 좋아요..이마트를 잘가서 신세계상품권으로...
이상.. 신청부터 상품권수령까지 간단히 끝났내요..
신청한 제휴카드도 오늘 왔네요.ㅎㅎ 오늘 바로 자동이체 바꿔서 다음달 부터 바로 할인적용 됩니다.
우리카드가 15000원으로 할인액은 가장크지만, 월100만원이상 사용조건이라..신한카드가 딱 좋은거 같아요...
역시 이번에도 편안한 이젠 내집같은 통신프라자였습니다..
그리고, 소개한 다른분꺼 3년약정이 11월 끝나니까..
그럼.. 가을에 또 봬요.. 근데요..추천혜택이 없어서 아쉬워요..^^
아..한참 썼더니 배고파서..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