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시지비티안녕하세요, 저는 2018년 NBS 개국 이후 쭉 인턴기자 면접전형에 참여해온 기자입니다. 저희는 어떤 면접 때도 영상편집을 해보시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다른 방송사와 헷갈리신 게 아닌지요. 면접 때 예시 원고를 드리고 리딩을 요청하는 건 방송에 즉시 투입될 방송기자를 채용하다 보니 전달력을 확인하고자 함이었습니다. 채용은 끝났지만, 나중에라도 다른 지원자 분들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에 댓글을 답니다. 혹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위에 게재된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인턴 1년...? 할 말이 없는 공고네요 진짜. 평가를 통해 '계약연장'이면 1년 후에도 정규직은 못 되는 거고요.
여기 몇년 전에 인턴 면접본 것 기억납니다. 오자마자 원고주고 리포팅 시키고, 영상편집 시켰던 것 기억합니다. 아직도 그러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제발 양심있는 채용 부탁드립니다.
@이리시지비티 안녕하세요, 저는 2018년 NBS 개국 이후 쭉 인턴기자 면접전형에 참여해온 기자입니다. 저희는 어떤 면접 때도 영상편집을 해보시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다른 방송사와 헷갈리신 게 아닌지요. 면접 때 예시 원고를 드리고 리딩을 요청하는 건 방송에 즉시 투입될 방송기자를 채용하다 보니 전달력을 확인하고자 함이었습니다. 채용은 끝났지만, 나중에라도 다른 지원자 분들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에 댓글을 답니다. 혹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위에 게재된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놓고 정규직 대신 싸게 굴리겠다는 공고네요...한숨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