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원 소속사 착한사람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박혜원이 다음달 초 방송될 '논스톱5'에서 극중 조정린의 친구로 강경준과 미팅을 하고 스릴 넘치는 데이트를 즐기는 미모의 여대생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혜원은 SK텔레콤 CF에서 남자친구와 전화통화 문제로 다투는 '혜원씨'로 출연,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던 모델이다. CF를 통해 얼굴을 알린 후 CF와 영화, 드라마 등에서 끊임 없이 러브콜을 받아온 박혜원이 '논스톱5'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위한 워밍업을 하게 된 것.
착한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논스톱5'를 시작으로 연기에 매진해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박혜원의 각오를 전했다.
한편 박혜원은 빙그레 '과일라떼'의 CF모델로 발탁돼 상큼하고 톡톡튀는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홍콩 '맥도날드', 아시아 7개국에서 방송되는 존슨&존슨 '아큐브렌즈' 모델로 이미 아시아권에도 얼굴을 알렸다.
또 최근에는 중국 유명 MP3 제품인 'OPPO' 와 CF 계약을 맺고 남이섬, 롯데월드 등지와 홍콩에서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현재 엠파스에서 진행중인 '태평양 라네즈걸 모델 선발대회'에서 2배 이상의 표차로 1위를 고수하고 있어 전지현의 바통을 이어 제2의 라네즈걸로 발탁될 지 관심을 끌고 있다.
첫댓글 ...좀아닌것같은데 논스톱에 나오네 ㅋ
어이구~ 이제 거짓말까지 하세요?
살포시 자삭...ㅋㅋ
누군지 전혀모르겟는데..ㅡㅡ;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