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께서 공의로운 일을 행하시며 억압 당하는 모든 자를 위하여 심판하시는도다."(시 103:6)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고후 5:14)
故이대준 씨는 대한민국 인간쓰레기 정부 체제에 의해 인권이 말살(抹殺 :뭉개어 없애 버림.)당했습니다.
서해 피격 공무원 형에게 민주당 의원이 “같은 편이니 월북 인정해라”라고 말했다! 라는 내용에 대하여 영으로 분별합니다. 그 민주당 의원은 짐승의 인격을 소유한 인간쓰레기입니다.
인간은 두가지의 인격중 하나에 인격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 5:17)
죄와 사망의 법에서 죄를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여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되어 그리스도의 율법안에서 하나님 사랑 이웃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인격을 소유한 새 인류의 새로운 피조물의 인격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아담과 하와에 원죄로 타락한 가운데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요한1서 3:4, 8)
인간이 에덴에서 타락할 때 하나님의 의와 공의에 기초하신 심판과 함께 에덴에서 쫓겨날 때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이."(엡 6:12)지배하는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에 종노릇하며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 8:44)에 따라 인권을 말살(抹殺 :뭉개어 없애 버림.)시키는 인간쓰레기들이 故이대준 씨를 대한민국 인간쓰레기 정부 체제에 의해 인권이 말살(抹殺)당했습니다.
하나님께서 강권(強權 :하나님의 아가페 사랑의 의한 귄위)하시며 (시 103:6)에 말씀에 따라 대한민국 인간쓰레기 정부 체제에서 故이대준 씨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웠지만 하나님께서 "여호와께서 공의로운 일을 행하시며 억압 당하는 모든 자를 위하여 심판."(시 103:6)하여 주실 것이라고 깨우쳐 주시고 이렇게 카페에 올리게 하셨습니다.
충격 단독!! 서해 피격 공무원 형에게 민주당 의원이 “같은 편이니 월북 인정해라”라고 말했다!? [뉴스트라다무스] 2022. 6. 23. https://www.youtube.com/watch?v=QuMdLlTatG0
서해 피격 사건의 피해자 故이대준 씨의 진상 규명에 대해 엄청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2년 전 민주당에서는 故이대준 씨를 월북자로 보도했지만 지난 16일 해경에서 월북을 했던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수사 결과를 뒤집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인데요.
이에 故이대준 씨의 친형 이래진 씨는 애초부터 동생이 월북을 했을 리가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사건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이래진 씨는 뉴스트라다무스 라이브에 출연해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충격적인 사실을 공개하셨는데요.
당시 여당이었던 민주당 의원이 이래진 씨를 찾아와 "같은 편이니 월북을 인정해라"라고 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기금을 받도록 해주겠다며 이래진 씨를 설득하려 했다고 밝혔는데요.
그 자세한 내용을 뉴스트라다무스에서 공개합니다.
北요청도 전에… 文정부가 먼저 “귀순어민 인계하고 싶다” 통지 입력2022.06.27.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699947
[자막뉴스] 신난 트럼프와 좌절한 바이든...뒤집어진 美 / YTN 2022. 6. 27.
https://www.youtube.com/watch?v=xkNEoG-mYf0
하나님께서 2022년 6월 28일 1시 23분에 어머니의 뱃속에 태아는 하나님께서 주신 생명이라고 말씀하시면서 세례요한에 대하여 기록하신 성경말씀을 주셨습니다.
"엘리사벳이 마리아가 문안함을 들으매 아이가 복중에서 뛰노는지라 엘리사벳이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42. 큰 소리로 불러 이르되 여자 중에 네가 복이 있으며 네 태중의 아이도 복이 있도다."(눅 1:40-41)
"아이가 복중에서 뛰노는지라"의 말씀은 세례요한이 태어나기 전에 어머니 뱃속에서 성령에 충만함으로 인도를 받아 예수님을 잉태한 마리아의 문안을 받을 때 은혜와 진리에 충만함으로 영으로 예수님께 예배를 드렸다는 성경말씀입니다.
이같은 현상(現狀)은 하나님의 성령님께서 역사하셔서 태아로 있는 세례요한에 영에 성령의 충만으로 마리아에 뱃속에 있는 예수님이 성령으로 잉태한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라는 것을 세례요한에 영의 직관으로 임한 충만함이 세례요한에 혼에 의식에 깨달음으로 임하여 영의 뜻이 혼에 결합이 되었을 때 행동으로 나타난 것이 "아이가 복중에서 뛰노는지라"가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것이 인격을 가진 존재의 영과 혼의 결속(結束 :한 덩이가 되게 묶음.)으로 이루어지는 예배입니다. 이 같은 내용을 이해하려면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영,혼,육에 삼분설이 이해하고 깨달이야 분별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이같은 영적인 윈리에 의해 어린아이가 뱃속에 있을 때 인권에 의한 인격을 가지고 있는 것이 100%입니다.
그러면 트럼프가 낙태를 반대한 것을 하나님의 뜻에 일치하는 복있는자의 길입니다.
그러나 인간쓰레기 집단이 낙태를 함므로하는 짓는 마귀의 의한 살인 행위입니다.
2022년 6월 28일 14시 1분에 하나님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인권에 의한 인격을 가진 자를 인간이 임의로 판단하고 낙태시키는 행위는살인 행위이다. 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인권이 없는 짐슴은 사람들이 필요에 따라 도살하고 양식을 삼는 것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범위에 있는 것이란다. 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