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기 사이에는 심리적, 생리적으로 연결해 주는 물, 양수가 있다. 태아는 양수를 통해 엄마와 남다른 교감을 한다. 엄마는 양수를 통해 태동을 느끼며 아기의 존재를 확인하고, 아기는 양수를 통해 성장하고 그 속에서 느낀 소리와 냄새, 맛을 기억한다. 엄마의 양수 속에서 280일 동안 보호받으며 성장하는 아기. 생명이 엄마에게서 나는 물을 통해 시작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양의 보좌(예레미야 3장 17절 예루살렘)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2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장 26절)
이 땅의 예루살렘 성에서는 물이 솟아날 수 없으며, 생명수는 하나님께서만 허락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생명수가 솟아나는 예루살렘은 갈라디아서에 증거된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생명수의 근원이 되셔서 자녀인 우리들에게 목마르지 않는 생명수를 넘치도록 주시며,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셔서 천국으로 인도해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하나님의교회에서 꼭!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태아가 양수를 통해 생명을 유지하고 엄마와 교감을 하는 이치" 우와 너무 감동적이에요!!! 신기해요~~ㅜ_ㅜ
정말 하나님께서는 모든 만물에 뜻을 두고 창조하셨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아멘! 이 땅의 이치를 통해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게 해주신다 하셨는데, 이미 우리를 잉태했을 때부터 알려주셨네요.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확실합니다
태아에게 꼭 필요한 양수를 통해 우리 영혼에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깨닫게 하셨습니다.
어머니의 뱃속의 양수를 통해서 태아가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것처럼 영의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야 합니다!
맞습니다~ 우리 영혼이 생명을 유지하려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야 합니다!
너무 신기하고 하나님의섭리가 느껴집니다 !
하나님의 놀라우신 창조의 섭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육의 이치를 통해서도 어머니로 주어지는 생명수가 중요함을 깨달을 수 있네요! 하나님의 창조의 섭리는 정말 놀라운 것 같아요~~!!
맞습니다~ 양수를 통해 우리 영혼도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야 함을 깨닫게 하셨습니다.
곳곳에 하나님을 알 수 있게 창조하신 섭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