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구석구석 숨은 여행지를 찾아서!
도심 속 숨은 여행지부터 깊은 산 속 여행지까지 마치 보물을 찾는 듯, 대한민국 구석구석 숨은 여행지를 찾으러 떠나볼까요?
1. #밀양 #달빛쌈지공원
밀양의 내일동에는 노을과 야경이 아름다운 달빛쌈지공원이 있습니다. 낡은 수도공급시설인 배수지를 문화 및 휴식 공간으로 탈바꿈한 곳인데요. 탐방 테크, 체육시설, 스탠드, 스카이로드 등을 조성해 다양한 볼거리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로드의 끝은 아찔한 투명 유리로 조성돼 있어 색다른 경험이 됩니다. 해가 진 후에는 머리 위로 조용히 내려앉는 달빛과 아늑하게 연출된 조명은 추운 날씨에도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달래준답니다.
🚩위치 : 경상남도 밀양시 내일중앙1길 21-29
2. #고성 #폭포암
구절산 폭포암은 고성군 동해면 해발 559m의 구절산 아래 깎아지른 듯한 아찔한 높이의 벼랑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다와 들녘을 모두 아우르고 있는데요. 폭포를 기준으로 왼쪽으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흔들바위와 폭포암이 나옵니다. 폭포는 한겨울엔 얼음이 얼고 여름철엔 시원한 물줄기 쏟아집니다. 구절산 출렁다리는 길이 35m로 구절폭포 사이를 잇고 있는 고성 최초의 출렁다리로 주변 경관과 어우러진 모습이 장관을 이룬답니다.
🚩위치 : 경상남도 고성군 동해면 외곡1길 535
3. #울산 #입화산 #다운목장
마치 스위스의 한 시골 마을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울산의 다운목장은 입화산에 있는 곳인데요. 넓게 펼쳐진 대지에서 바라보는 도시의 모습은 경이로운 감정에 빠지게 합니다. 시원한 바람에 흔들리는 풀들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기분입니다. 그리 높지 않은 입화산 정상에 서면 울산 도시의 절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가슴이 울적하고 답답할 때 울산의 드넓은 들판에서 탁 트인 풍경을 보고 싶다면 입화산 다운목장을 한번 올라보는 건 어떨까요?
🚩위치 : 울산 중구 다운동
4. #부산 #연산동 #고분군
사적 연산동 고분군은 삼국시대 고분군인데요. 연산동 고분군은 배산에서 뻗어 나온 완만한 구릉에 있습니다. 고분군은 부산 지역만의 특징을 보여주는 유물과 신라의 특징을 보여주는 유물이 함께 출토되어 5~6세기 부산과 영남 지역의 중요한 유적인데요. 야트막이 올라온 고분길을 오르락내리락하며 펼쳐지는 주변 풍경을 보면 도시락을 들고 소풍 온 듯 동심에 빠져들게 합니다. 고분군을 지나면 배산숲길이 있어 부산의 탁 트인 경치를 느끼며 고즈넉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산90-19
자세히 보기▶https://bit.ly/3E0wqBp
✏️📷다님 5기 이철현
※우리 모두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