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이 가까워지니 날씨는 그다지 춥지 않더군요. 1시30분에 도착하여 운영위원들이 오실때까지 평화시장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동상도 볼수있었고 청계천 주변을 돌아보니
천에 오리들도 돌아다니는 모습도 볼수있었습니다. 조금기다리니 이양행운영위원이오셨는데 일때문에 지방을 다니셨는데 발에 통풍이 오셨더군요. 발이 상당히 부어보였습니다. 지방에 일도 다니시면서 백신바로알기신문 배포에 한번도 빠지신 적이 없으십니다.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주시고요.
새로운 멤버인 한수현 선생님도 도착하셨는데 초행길이라 서로 만나는데 같은 장소에 있었는데도 한참 찾는 웃지못할 에피소드도 있었습니다. 다른 멤버들은 조금 늦는다고하여 한수현 선생님과 백신바로알기신문을 들고 평화시장 2층으로 올라가 구역을 나누어 상인들에게 신문을 나누어 드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곧바로 지난주에는 보이지 않던 상가 경비원이 오더니 신고가 들어왔다고 홍보물을 돌리면 않된다고 제지를 하며 나가라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저희들이 있는 차량까지 따라와서 한참을 주변을 서성이다 갔습니다.
바로 전날 집회신고도 하지않았는데 평화시장에 오시느냐고 정보과형사가 전화가 왔었는데 누군가가 사주한것이 아닌가 의심이 들더군요. 하~~ 참 어렵네요^^ 그래도 포기할 저희가 아니지요.
조금후에 도착하신 김세영교수님과 송삼례샘, 로희샘과 함께 평화시장주변에 여러 상가 건물들이 있는데 그곳을 샅샅이 돌아다니며 신문을 배포하였습니다. 5시가 되니 평화시장 상가점포들이 문을 닫기 시작하여 3층으로 기습적으로 올라가 폐점한 점포들의 가림막 사이로 백신 바로알기 신문을 하나씩 던져놓고 왔습니다.
마치 공공칠 작전을 하듯 도시게릴라 전사들의 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신문배포를 마치고 송삼례샘이 수고했다고 한식을 쏘신다고 하여 문정동 툇마루밥상으로 이동 맛있는 저녘을 먹었습니다. 안소니샘이 몸상태가 좋지않아 뒤 늦게 합류하였습니다.
저녘을 먹으면서 새로운 멤버인 한수현샘의 백신반대운동에 나서시게된 계기와 좋은 아이디어들도 들었고 항상 미국 딥스테이트들에대해서 수준높은 강연을 해주시는 김세영교수님의 말씀도 잘 듣는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첫댓글 수고많으십니다, 식사 맛나게 하십쇼.
고생많으셨어요.
고맙습니다.
고생많으십니다.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생많으셨네요!
여기 저기서 많은 분들이 고생하시고 싸우고 외치신 결과 승리가 바로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고생들 하셨습니다
애국자님들이 애쓰신 보람이라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어요 ~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퐈~이~팅!!🥰
행동하는 양심, 징검다리님 그리고 우리모든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님들의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을겁니다. 약속합니다.
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식사 맛나게 하세요 고맙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고생하셨 습니다 엄지척입니다
군사작전 못지 않네요
고생하시고 수고하셨어요
행동하는 양심 빛의 전사님들 최고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고생많으셨습니다.
진정한 영웅이십니다~^^
님들이 계셔서 하루 하루가 희망입니다
존경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고생이 많으십니다.
항상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누가 시킨다고 할수일도 아닌데.
그 수고 꼭 보답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너무도 감사드리며 수고 많으십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