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중앙 팬이 거의 멈추려고 합니다.
오늘 갑자기 cpu 팬 에러가 뜨더니 바이오스 화면으로 넘어가서,
확인해 보니 팬 3개 중 중간에 있는 팬이 멈춰 있고, 바이오스에서도 인식이 안 돼 있더라구요.
근데 찔끔거리면서 돌아가려고 하는 시늉은 내서 재부팅해보니까 일단 다시 돌아가기는 하는데,
팬 3개 속도가 다 달라요...
가장 후면에 있는 건 소음이 심하고
중앙 팬은 속도가 2배정도 느린데다 가끔씩 멈추려고 하고
정면 팬이 제일 멀쩡한 편입니다.
http://www.enermaxkorea.com/bbs/board.php?bo_table=0501&wr_id=81
그리고 이 내용 적용받아 보증기간 연장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1. 자체적 해결방안 있는지
2. AS받아야 한다면 본체 전체를 보내지 않고 받을 방법이 있을지
3. 보증기간 연장이 되었는지
|
첫댓글 보증기간 연증은 없는거 같습니다 해당 내용에 특정 주차만 보증 연장이라 되어있는데 20년 12주차 라 (2012) 되어있죠 (블랙 360 기준) 고객님 구매하신 시기가 21년도라 관련이 없어보입니다
증상은 일단 팬 불량증상으로 보입니다
구매하신지가 이미 3년이 된터라 저희 매장 무상 AS는 되지 않사오나 저 제품이 기본 AS 기간이 5년짜리입니다
그래서 분해하시고 에너맥스코리아에 보네셔서 교품 받으셔도되고 (아마 동일 제품 리퍼로 올겁니다, 영수증은 필요없을꺼에요 이미 예전에 AS 받은 내역이 있으셔서..)
직접 분해가 어렵다면 저희 매장에 맡기셔도되는데 저희 매장 무상기간은 지났기에 택배비와 소정의 공임비가 청구됩니다
(그런데 에너맥스 수입사 씨넥스존이 AS 꽤 괜찮은편에 속해서 일단 해당 수입사에 전화해서 팬만 발송이 되는지 한번 월요일날 물어보세요 팬만 발송이 된다면 그걸 받아서 직접 AS 하시는게 가장 저렴하게 처리 가능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보겠습니다
어 그런데 제가 AS받았던 사람이란 건 어떻게 인증하나요?? 제품에 시리얼번호가 적혀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