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박대표 캠프와 진정한 회원은 오해를 마시길바랍니다. 그저그냥 맹목적으로 이곳에 글짓기 하듯해선 도움이 안돼죠!
진정하게 대표님 위한다면 허와실에 부족한 부분을 서슴없이 지적하여 보강토록 하는것이 중요하죠!
관리자는 도움돼는 회원에말은 꼭 프린트해서 정광용회장과 캠프에 꼭 전달하시길 바랍니다.
소생 34년에 세일즈 경험이며 선거도 세일과 다름없지 않습니까? 아무리 상품이 좋은들 판매사원 없으면 별볼일 없지요.
國會議員은 대통령 선거에 있어선 각지역에 지부장(마네져) 아닙니까? 이명박편 議員을 열거합니다.
현재 캠프에는 좌장격인 이재오 최고위원과 고문격인 이상득 국회부의원장을 비롯, 이윤성 , 이방호 ,이병석 , 정두언, 주호영 , 박형준 ,박찬숙 , 이성권 윤건영 , 진수희 의원등이 활동하고 있다.
또 지지 의원으로는 3선급에서 권철현 안택수 안상수 김광원 정의화 권오을 임인배 의원 , 재선급에서 안경률 박계동 심재철 전재희 이원복 의원 , 초선에서 차명진 공성진 권경석 홍문표 이군현 김애실 박승환 박찬숙 이재웅 배일도 송영선 안홍준 이계경 이명규 정종복 이성구 김석준 김충환 김양수 의원 등이 꼽히고 있다.
이들이 이명박에 각지역 본부장(마네져) 그 휘하에 한나라당 기초의원 그지역에 한나라당 대의원과 당윈 100% 국회의원 포켓에 있지요.
경선에 4800만 국민이 참여합니까? 그리고 과연 이곳에 진정한 회원은 경선에 참여하는 숫자는 얼마안돼는줄 압니다.
선거꾼 이재오는 몇年전부터 치밀하게 맨투맨 정신으로 國會議員 확보에 총력을 기울렸습니까?
위의 지적한 명단이 증거가 아니고 무엇입니까? 학문에 일반상식 따진다면 이재오가 어찌 유승민 의원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선거는 학문과 관계없습니다. 모사의 작전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솔직히 말해서 박대표에겐 제갈공명이 없습니다.
사상적 이념적 도저히 [이명박 이재오] 함께할 위인들 아닌데 보다시피 변절했지않습니까?
현재 이명박측 의원들 57명 박근혜 대표측 55명 그외 국회의원들 양다리에 관망자입니다.
포인트에 요점은 누가 대의원 확보를 많이하느냐 관건입니다. 국민들로부터 인기몰이 따진다면 이명박은 조연에 불과합니다.
당연히 아카데미 주연상은 박근혜 대표입니다. 이명박에 좌장인 이재오가 곶감꼬지 빼먹듯 했는것이 위의명단 아닙니까?
이래서 선거꾼이란 프로와 아마추어에 차이점 아닙니까? 구구한 설명은 필요없습니다. 경선에 확정자 빨리하면 100% 박대표 손해입니다.
진심으로 박대표 위한다면 충언역어이(忠言逆於耳) 귀에 거슬리지만 바른소리 하는것이 옳지않을까요?
절대로 경선에 날짜는 하던말던 이명박 캠프에 의도데로 대권후보 확정자 날짜에 서명은 어불성설 입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9월이 정상입니다. 좌충수를 두지말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경선에 참여하는 대의원에 총력을 기우리라?
다시한번 말해서 회원들은 만에하나 오해를 말기를 바랍니다. 취약점을 지적하여 보강하란 진실입니다.
첫댓글 안동 김삿갓님 현명한 판단입니다. 윗글을 복사해서 켐프에도 알렸으면......
우선 열우당 후보가 정해질때쯤 9월에해야 여당의 공작두 피하구요~한나라당 좌파진영이 정말 저리많아요??ㅇ ㅁ ㅂ 씨 주변의 좌파인물들에대한 국민홍보도해야 될듯하네요~좌파들의 과거 전력들 말임니다~!!!
빨리 정해놓고 대추나무에 올려놓고 흔들면 돌이킬수 없습니다.
잘읽었슴니다 감사함니다 명박이 쫄쫄따라다니는 배신자놈들이아무리많아도 최종승리는박근혜임니다 차기대통령박근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