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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 BEST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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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자유게시판 ......ㅁ 이거어때요 미니를 기반으로 완성한 카고트레일러입니다.
[is250]동섭 추천 0 조회 2,842 13.08.29 11:51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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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3.08.29 13:08

    첫댓글 와우~ 굿입니다~ㅎㅎ
    가격대가 정말 궁금하군요~ㅎㅎ
    참고로 트레일러 휠도 미니휠로 할수 있나요? 4홀 pcd100?

  • 작성자 13.08.29 14:25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가격은 380, 450두가지 버젼이구요~PCD 100*4홀 맞습니다...근데 휠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08.29 17:55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750Kg이하의 피 견인차량엔 관성브레이크가 필요없지만 혹 몰라서 무관성이 380, 관성 타입이 450만원입니다..
    핵심 부품인 Axle, Overrun, Jockey는 전량 유럽에서 직수입 장착됩니다..

  • 13.08.29 13:45

    모닝 후미등이군요 ㅎㅎ 미니용이었다면 뒷태의 완성일텐데요 ㅎㅎ 그래도 멋지네요

  • 작성자 13.08.29 17:56

    넵...맞습니다...눈썰미 좋으시네요 ^^그렇찮아도 처음 개발할때 테일램프, 뒷범퍼, 주유구까지 미니순정부품으로 하려했는데 직수입 단가가 만만치 않아 결국엔 포기했습니당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겠더라구요~~

  • 13.08.29 13:59

    위에 루프탑텐트를 설치할수 있나요?

  • 작성자 13.08.29 17:56

    요즘 루프탑으로 인한 자잘한 사고가 있어(오르내리며 사고) 안전이 최우선이기에 이것도 삭제했습니다...대신 자전거와 카약이 장착됩니다..일산킨텍스서 금일부터 9,1일까지 전시하고 있으니 구경 함 오세요~

  • 13.08.29 14:25

    예뻐욜~탐난다

  • 작성자 13.08.29 14:35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비 오는데 안전운전 하시구요..

  • 13.08.29 15:14

    서스펜션 구조는 어떤가요?
    댐퍼랑 스프링 타입인가요?

  • 작성자 13.08.29 15:37

    Axle 구조는 Autoflex-KNOTT의 토션바입니다..상하충격과 롤링을 잘 잡아주더라구요~~~관심 감사합니다..

  • 13.08.29 15:49

    미니s에 견인장치 단모습이 어떨런지 보ㅅ고싶네요

  • 작성자 13.08.29 16:36

    오스틴 미니에는 달아봤습니다...지금 저렇게 일산 킨텍스에 전시중이니 한번 보러 오세요~~^^

  • 13.08.29 17:39

    견인고리 작업도 해주나요??미니s 가운데 머플러가 있는데 장착이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금액알고싶습니다.

  • 작성자 13.08.29 17:59

    견인장치는 협력업체를 통해 장착 가능하십니다.. 쿠퍼 SD장착상태이구요!! S모델차량은 타 차량과
    다른 배기머플러와 배선구조로 작업이 까다롭다고 하네요~
    아~~~ 금액은 협력업체인 드림ENG에 확인했는데 견인장치 장착:약 120만원, 전기배선비용: 약20만원
    차량이 특이하다보니, 견인장치 비용도 만만치 않네요~~ 참고하세요!
    참고로 위 사진상의 IS250 견인장치+전기배선+구조변경까지 190만원정도 들었네요~~~

  • 13.08.30 02:04

    넘 예쁘네요.. 여유가된다면 정말 끌고다니고싶은... 장치및 배선비만해도 많이 들어가네요.. 풀셋이면 금액이 꽤나가겠군요 흐미 ㅠㅠ

  • 작성자 13.08.30 06:42

    그쵸? 저희도 견인장치값에 깜놀했었드랬습니다 ㅎㅎ외제차 옵션 견인장치는 300 넘는것도 많더라구요~~근데 수납의 압박에서 벗어난다면야?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 13.09.11 17:29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완전 뽀대용이네요 ^^ 우리나라 캠핑문화 외국처럼 넓지 않은 국토, 한정된 야영지,국립공원지 야영장 숲 안니면 산속,개인이 운용하는 캠핑장

    외국처럼 그다지 좋치 않은 시설 제일 중요한건 우리나라 도로상황에 그다지 맞지 않다고 봅니다,도로에수많은 방지턱과 국도로 운행하면 수많은 굴곡 도로

    그나마 고속도로는 괜찬겠지만 쓰임새에 있어서는 한정적이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태클은 아닙니다 이쁘게 잘 만들었네요 ^^

  • 작성자 13.09.13 22:41

    네..그렇쵸 ㅎㅎ 개발하면서도 가장 크게 중점을 두었던 부분도 그 부분이였습니다..미국식이냐? 유럽식이냐? 거기에서 가장 한국적인게 무엇일까? 국내 캠퍼들이 스마트하게 1~2일 코스에 필수 장비를 탑재했을때의 용량과 공차중량대비 적재능력..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전한 트레일링..그래서 핵심부품은 캠핑 선진국인 유럽식 제품군으로 결정했습니다..^^
    맞습니다..트레일러? 한정적인 용도로 사용하여야하며 그 한정적인 용도에 맞게 운전자는 그에 상응하는 안전수칙을 준수해야합니다..잦은 요철..커브길에서의 안정적인 롤링제어...이 부분만큼은 개발시 충분한 안정성을 확보해줘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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