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카페분들이 공유하셔서 아시겠지만 3월 1부터 전국민의 백신 패스를 잠정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이 이야기를 하니 시큰둥하더군요. 예상했던 수순이여서 그런 반응인지 아니면 관심이 없어서 그런 반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몇가지 단서 조건을 달기는 했지만 이런 추세에서 다시 백신 패스를 부활시킬 것 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코로나 백신패스 해제는 세계적인 추세이기도 하고 지속적인 문제제기와 소송 등으로 인해 그들이 추진동력을 잃은 것은 맞아보입니다. 억지로 현재의 상태를 끌고가더라도 이득이 없는 것으로 판단했을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닌 다른 질병을 이유로 들며 저런 공작을 다시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분명 축하할 일입니다. 하지만 아직 싸움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공중보건을 빌미로 국민의 주권을 위협하는 세력은 여전히 존재하며 그들이 존재하는 한 다시 이런 비슷한 일들을 벌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직 여전히 코로나 확산과 전파 방지, 미접종자 보호를 빙자한 영업시간 제한과 거리두기 방역지침은 아직 폐기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들은 백신 패스 해제 또는 코로나 대응상황 해제가 아닌 그저 백신 패스 적용을 일시 중단한다고 발표했을 뿐입니다. 또한 국민의 주권을 훼손하고 인간의 존엄과 자유를 침탈한 방역지침을 공표하며 지휘했던 정부의 고위직 인사들은 그 죄에 상응하는 처벌을 아직 받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에 부역하여 동조한 자들도 처벌받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코로나와 백신 상황에 대한 주의를 분산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사태를 이용하여 국민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그들은 소멸되거나 이 땅에서 쫒겨나는 그 순간까지도 그들의 아젠다를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물론 그들이 처벌당하는 일은 우리의 역량을 벗어나는 일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전쟁의 일부인 작은 전투의 승리에 심취하여 본연의 역할을 잃는다면 과거는 다시 반복될 것입니다. 우리는 과거의 인류가 실수를 저질러 뿌리게 된 어둠의 씨앗의 열매를 거두어내야 합니다. 그래야만 새로운 땅에서 새로운 씨앗을 뿌릴 수 있습니다. 어둠과 구속의 사슬을 끊어내야 합니다. 키미님의 말씀과 영혼의 대화가 가능하신 분들의 이야기에 의하면 이를 위해 수많은 존재와 영혼들이 우리를 지켜보며 돕고 있습니다.
그 순간이 와야만 진정으로 우리가 축하할 수 있는 때가 아닐까 합니다. 내일은 대한민국 국민이 방역패스로 부터 해방되는 날이자 과거 우리의 조상님들이 조선 독립을 외쳤던 날입니다. 과거 조상님들의 이 외침이 조선을 독립으로 이끌었듯 우리의 외침이 인류를 독립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방역패스 일시중지에도 마음은 가뿐하지 않고, 어떤 수작일까 싶어 덤덤하네요. 소아랑tv 선생님 말씀대로 백신부작용인 출혈열이 대대적으로 방송되며 2차팬데믹이 올런지... 키미님도 올림픽 이후 각국에 바이러스를 퍼뜨릴 계획이라고 알려주셨기에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봅니다. 3월 한달간 좋은 소식도 많다하니 축제의 기쁨을 누리고 싶네요! 방송국부터 때려 잡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첫댓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내일이 삼일절이군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아직 헤쳐나갈 일들이 많은걸요
최후의 그 날까지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해 싸워야죠
네. 하지만 그동안 모두들 고생이 많으셨으니 잠깐의 여유는 가져도 되지 않을까합니다.
옳은 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네. 너무 방심하면 오히려 상황이 역전되는 경우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이런 부분을 노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끝날때까지 끝난것이 아닙니다 그저 한고비 넘었을 뿐입니다.감사합니다
처음 이루어낸 승리이고 앞으로 나가기 위한 일보 전진의 첫발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들이 숨겨두었던 발톱을 어디서 어떻게 드러낼지 모르니 긴장의 끈을 놓으면 안되겠지요!?
하나의 끝남은 또 다른 시작의 연속임을 생각하게하는 시간입니다~!!
동감입니다.
약간의 느슨함일뿐 끝이 아닐껍니다.
이틈을 이용해서 다른 술수를 쓸지모릅니다. 현 코로나 상황을 명명백백 하위 관련자까지 다 밝혀내어 그 책임을 물어 뿌리를 뽑아야합니다.
딥스들이 기장 무서워하는것이 그들의 거짓이 들통나는것이라 했습니다 그들이 끝까지 미디어를 사수히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역사에 궁예가 성난 민중에게 돌팔매 당하여 죽었다합니다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실이 폭로되는날 그들은 끝난다고 봅니다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은 아닙니다.
가람님 감사합니다🥰
방역패스 일시중지에도 마음은 가뿐하지 않고, 어떤 수작일까 싶어 덤덤하네요.
소아랑tv 선생님 말씀대로 백신부작용인 출혈열이 대대적으로 방송되며 2차팬데믹이 올런지...
키미님도 올림픽 이후 각국에 바이러스를 퍼뜨릴 계획이라고 알려주셨기에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봅니다.
3월 한달간 좋은 소식도 많다하니 축제의 기쁨을 누리고 싶네요! 방송국부터 때려 잡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이제 시작이지요
관련자 처벌을 위해 분발해야겠어요
백신패스를 글로벌 헬스케어 ID로 이름만 변경했네요 200여명 부족해서 입법 못막았네요 ㅠㅠ 딥스가 빨리 처단되길 바랄뿐... 정말 청소는 다되었다는데 언제까지 저놈들의 악행을 봐야할까요 저도 키미님 말씀처람 맘편리 팝콘이나 먹으며 기다리고 싶습니다만.... 맘처럼 되지가 않아요
마스크벗고 안심할수 있는 그날 을 기다리며
힘을 모아 전진
정말 말씀에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필히 부역자 처벌도 행해져야 마무리라고 볼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공감합니다. 유아예방접종들 전부 조사하고 까발려 진실을 밝혀야합니다 수은 페놀 알루미늄 각종화학물질들이 현재에도 아이들을 병들게하고있습니다.이런사실은 부모들은 전혀모르고 맹신하고있다는게 충격이란겁니다. 절대 백신문제 그냥 설렁설렁 넘어가선 안됩니다.
가슴에 와 닿는 말씀 입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지요.
양들이 깊은 잠에서 제발 좀 깨어나야 하는데...
https://youtu.be/ZmNiqReGHKQ
아이들 등교전 자가키트검사며 백신 맞추려고 수작떠는 것 같아 끝날 때까지 긴장 늦추지 않을려구요.
PLAY
공감합니다. 아직 끝이 아니지요~
맞습니다 끝날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우리가 싸워서 얻은 승리의 결과물이지만,
동시에 저들이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휴지기일수도 있습니다.
빠른 시일안에 악당들 다 잡아버렸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을 놓칠뻔 했습니아, 진정한 승리의 날까지 끈질기게 싸우겠습니다~
공감합니다. 하늘꽃님땜에 이 글을 이제야 보게되는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