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의 물: 물캐릭 중에서 아야토와 코코미 돌파에 필수인 배척의 이슬을 드랍하는 필드보스
아야토는 작년 4월 픽업 때 뽑고 최종돌파 후 만렙까지 달성했고, 이제 코코미도 최종돌파를 했으니 더 이상 무상의 물을 잡지 않아도 됩니다.
아직 수메르 지역 메인퀘를 1/4도 다 깨진 못했지만 종려 말대로 서두를 필요는 없으니까 기존 캐릭도 육성하면서 착실하게 플레이해야겠군요.
첫댓글 제가 코코미 나오고 나서 뽑고 접어서 그런데… 코코미 뭐 버프됬나요??
바바라랑 코코미를 비교하면 바바라는 힐 말고 장점이 없는 하위호환인데, 코코미는 바바라보다 딜이 잘 나오고 저점도 높죠. 수메르 나오기 직전에 물공명 효과가 치유량 증가에서 최대 생명력 증가로 바뀐게 체력 수치=피해량인 코코미에게 유리합니다.
작년 3월인가 라이덴&코코미 복각할 때는 라이덴을 노렸는데 둘 다 못 뽑았고, 수메르 직후 코코미&감우 복각 때 코코미를 고르고 뽑은게 그거 때문입니다. 힐러 포지션치고 딜이 잘 나오고 유틸기도 보장되죠. 그 때가 한참 츠루미 연퀘하던 때라서 디오나 궁 장판힐로 슬슬 한계가 오기도 했고요. 수계늑대 애들은 실드가 안먹혀서...
ㅊㅊ ㄷㄷ
첫댓글 제가 코코미 나오고 나서 뽑고 접어서 그런데… 코코미 뭐 버프됬나요??
바바라랑 코코미를 비교하면 바바라는 힐 말고 장점이 없는 하위호환인데, 코코미는 바바라보다 딜이 잘 나오고 저점도 높죠. 수메르 나오기 직전에 물공명 효과가 치유량 증가에서 최대 생명력 증가로 바뀐게 체력 수치=피해량인 코코미에게 유리합니다.
작년 3월인가 라이덴&코코미 복각할 때는 라이덴을 노렸는데 둘 다 못 뽑았고, 수메르 직후 코코미&감우 복각 때 코코미를 고르고 뽑은게 그거 때문입니다. 힐러 포지션치고 딜이 잘 나오고 유틸기도 보장되죠. 그 때가 한참 츠루미 연퀘하던 때라서 디오나 궁 장판힐로 슬슬 한계가 오기도 했고요. 수계늑대 애들은 실드가 안먹혀서...
ㅊㅊ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