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저 혼자 저절로 큰 줄 알았습니다. 아플 때마다 뜬눈으로 밤새우고 행여 부족한 게 있을까 졸이는 마음 지금까지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야 아이를 낳고 그 아이를 통해 부모님의 사랑을 알아 갑니다. 저희를 위해 온 힘과 정성을 바쳐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기 위해 언제나 강인한 모습으로 바람막이가 되어 주신 부모님.그 동안 베풀어 주신 사랑에 깊이 감사하며 언제나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부모님을 사랑하기에 이 감사장을 드립니다
<2>사랑이가 태어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사랑이를 낳고 키우면서 이제야 부모님의 크신 사랑을 조금은 알게 되었습니다. 자식의 손에서 피가 나면 부모의 가슴에선 피눈물이 흐른다고 하셨던 말씀을 이해하게 된 걸 보니 저희도 이젠 어른이 되었나 봅니다. 항상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이가 예쁘다 귀엽다 사랑해 주시는 부모님께 오늘 사랑이의 첫 생일을 맞아 사랑이를 대신하여 감사장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사랑이가 밝게 자라는 모습을 지켜 봐 주시고 언제까지나 건강하고 오래 오래 사십시오. 부모님 고맙습니다.
<3> 지영이가 태어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지영이가 커오는 과정을 함께 지켜보면서 아버님, 어머님께 많은 의지를 했습니다. 지영이를 낳고 키우면서 이제서야 부모님의 크신 사랑을 조금은 알게 되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후원자이시며, 많은 보살핌과 사랑을 주시는 두 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지영이를 사랑해 주시는 두 분께 오늘 지영이의 첫 생일을 맞아 지영이를 대신하여 감사장을 드립니다. 앞으로 지영이가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항상 지켜봐 주십시오. 아버님, 어머님 정말 사랑하고 또 고맙습니다.
<4>항상 사랑이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어머님 아버님 덕분에 사랑이가 건강하게 잘 자라 오늘 첫돌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사랑이가 아무리 떼쓰고 울어도 예쁘다 귀엽다 사랑해 주시는 두 분께 오늘 사랑이의 첫 생일을 맞아 사랑이를 대신하여 감사장을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어 사랑이가 밝고 총명하게 자라나는 모습, 두 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언제까지나 곁에서 지켜 봐주십시오. 두 분께 표현할 길 없는 고마움과 사랑을 전합니다. 아버님, 어머님 감사합니다.
<5>우정이가 세상에 나온지도 1년이 되었습니다. 보채고 안아 달라고 조르는 우정이를 싫은 내색없이 1년 동안 돌보아 주시고 조금만 웃거나 새로운 행동을 하면 기쁨과 박수를 아끼지 않았던 부모님.. 사랑으로 안아 주시고 토닥거려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저희도 우정이에게 좋은 부모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정이가 밝게 자라는 모습 지켜 봐 주시고 언제까지나 지금처럼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부모님 감사합니다.
<6>저희 시부모님은부족한 며느리를 너무도 이쁘게 봐주시고,항상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며, 나눔으로써 얻어지는 것은 더 커다란 행복이란것을 몸소 보여주셨습니다. 당신은 이세상에계시는 또 한분의 저의 아버지,어머니이십니다.좋은날과 웃을일만남으신 아버님,어머님..행복하게 건강하게오래오래 사세요! 저희도 부족하지만 부모님께 잘하는 자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해요! 아버님 어머님
* 상장 문구 *
①번문구----------------------------- 바쁘신 와중에 귀한 시간 내주시고 사랑이의 첫돌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이렇게 찾아와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랑이와 저희 가족에게 주신 사랑 잊지않고 선하고 지혜로운 아이로 그리고 세상을 밝히는 온화한 아이로 건강하게 키우겠습니다
②번문구-------------------------------- 지우의 첫 돌에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따뜻하며, 생각이 바른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지우가 씩씩하게 자라는 모습을 계속 지켜봐주세요.
③번문구---------------------------------------------- 종윤이의 돌잔치에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베풀어주신것처럼 항상 저희 가족을 격려해주시고 따뜻한 눈길로 지켜봐 주세요. 아울러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④번문구--------------------------------- 민지의 첫돌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의 해처럼 밝게 땅의 새싹처럼 푸르게 바다의 파도처럼 씩씩하게 키우겠습니다. 늘 지켜봐주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뱃속에서 열달.. 세상에서 열두달... 지금껏 재이와 함께 한 시간들을 되새겨봅니다. 최고가 되기보다는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고 세상을 사랑 할줄 알며 항상 웃음 잃지 않는 아이로 튼튼하게 키우겠습니다. 늘 지켜봐주세요~
⑥번문구----------------------------------- 여러분의 기억속에 해마다 이맘때쯤이면 선우의 미소가 떠올랐으면 하는 바램으로 돌잔치의 막을 내립니다. 바쁘신 와중에 선우의 첫돌을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웃음잃지 않는 선우로 키우겠습니다.
⑦번문구----------------------------- 아이가 혼자 크는 줄 알았습니다. 아이가 자라고 크는데 한줄기 바람과 한 웅큼의 햇살과 한 모금의 빗물이 필요한지 몰랐습니다. 한밤중에 미미가 뒤척이는 소리에도 자연스레 눈이 떠질 때 ‘아, 부모님께서 나를 이렇게 키워주셨구나!’ 하며 가슴 아파왔고 열이 나는 서연이를 안고서 새벽을 맞을 때.. ‘아, 부모님께서 나를 이렇게 키워주셨구나!’ 하며 목이 메어왔습니다.
한 아이의 엄마 아빠가 되어보니 이제야 우리 모두 는 혼자 자라는 게 아니란 걸 알았습니다. 우리 서연이가 자라는데 바람이, 햇살이, 빗물이 필요한 것처럼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이 알게 모르게 우리 선우의 모습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을 겁니다.
항상 저희 가족을 아끼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서연이도 여러분처럼 사랑을 베풀 줄 아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⑧번문구------------------------------------------------ 예린이의 첫돌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베풀어 주신 것처럼 예린이와 저희 가족을 늘 격려해 주시고 항상 지켜봐 주세요.
예린이와 저희 가족에게 주신 사랑 잊지 않고 뜻을 깊이 가슴에 담아 선하고 지혜로운 아이로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⑨번문구------------------------------------------------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아기 돌잔치에 참석하여 축복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세상을 밝히는 훌륭한 인재가 되도록 항상 좋은 가르침으로, 그리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또 모범이 되는 좋은 부모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⑩번문구------------------------------------------- 바쁘신 중에도 먼 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더욱 기쁘고 귀한 자리가 되었습니다. 언제나 우리 현서가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 많이 보내주세요.
첫댓글 양가 부모님께 감사장하면 좋다기에 할까 하면서도 좀 쑥스럽기도 하고 울 베이비(딸) 낳은 날에도 시어머니께서 아들 얘기하셔서 서운한 기억이~~ 그래서 할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근데 한다고 해도 넘 쑥스러운데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