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사랑하는 우리 정음이의돌잔치를 했답니다^^
저희는 가족끼리만 모여 소규모의 멋진 돌잔치를 했어요~
그럼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1. 장소 - 도동산방
울산 상북에 위치해 있는 도동산방에서 했답니다. 소규모로 돌잔치를 할 계획이라 여기저기 찾아보니 도동산방에서 많이 하시더라구요^^ 후기를 보았을 때는 저와는 다른 의견도 좀 있어서 고민했었지만, 전 매우 만족입니다. 무엇보다 풍경이 너무 좋았구요^^ 돌상, 음식, 직원분들의 친절도 모두 괜찮았습니다.
2. 한복 - 환희맘 http://cafe.daum.net/dollbebe
한복을 대여하려고 알아보니 대여업체가 정말 많더라구요. 먼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고민했어요. 오프라인은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이 좀 더 비싸고, 종류가 많은 것 같지 않더라구요. 그에 비해 인터넷은 입어볼 수는 없지만, 가격도 좀 더 저렴하고, 종류가 다양해서 인터넷으로 대여하기로 했어요. 인터넷에도 대여 사이트가 참 많더라구요. 다른 후기들을 보고, 네이버 검색도 해보고 여기저기 살펴보고 맘에 드는 두 곳을 정하여 고민하였는데, 결국 환희맘으로 선택했답니다.
결과는 정말 정말 만족입니다. 한복은 정말 깔끔하게 포장돼서 택배로 받았어요. 무엇보다 한복에서 향긋한 냄새가 솔솔 나고, 깨끗하게 포장되어 와서 넘 좋았습니다.
한복의 종류는 환희맘의 여러 한복 중 매혹과 살구꽃이 마음에 들어 마지막까지 고민했는데, 다른 분의 후기 사진을 보고 매혹으로 선택했어요^^ 가격은 환희맘의 한복 중에 제일 비쌌지만, 정말 그만큼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멋진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돌잔치 사진이 나와 사진을 본 분들에게 한복 이뿌다는 말 정말 많이 들었답니다. 어디서 빌렸는지 물어보시구요 ㅋ실제로 입으면 더 이쁘답니다. 한복 고민하시는 분들 환희맘 정말 추천드려요^^
3. 스냅사진- 와이비스토리
소규모로 돌잔치를 했지만, 저희는 스튜디오 돌사진을 찍지 않아서 스냅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장소를 도동산방으로 정한 것도 스냅사진 때문이기도 하구요.
6개월 전부터 알아보고 와이비스토리로 선택했는데, 여기도 정말 강추입니다.
먼저 사진작가님 정말 친절하시구요. 사진도 정말 잘 나왔어요^^
아기가 컨디션이 처음에 좋지 않았는데, 작가님이 재밌게 잘해주셔서 나중엔 컨디션도 좋았고,
이쁘게 웃는 사진 많이 찍었어요 ㅋ
2월이라 아직 날씨가 추워서 아기가 콧물을 흘리고 감기걸릴 듯 하여
야외에서 많이 찍지 못한 사진을
저희가 식사를 다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더 찍어주신다고 하시는거
저희가 미안해서 먼저 빨리 찍고 식사하겠다고 했어요^^
그만큼 친절하시고, 좋으시더라구요 ㅋ 여기도 강추입니다^^
다들 이쁘고 행복한 돌잔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