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손이 마비된 사람들이 혀만으로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했습니다.
MIT 출신 엔지니어 토마스 베가가 개발한 이 장치는 입천장에 부착되어 무선 트랙패드처럼 작동합니다.
다음은 어느분의 글에서..
이 시대는 진흙(사람)과 철(기계)이 섞이는 시대라고 한다
거의 대부분의 의사가 bio digital convergence 가 무엇인지 모른다
신체인터넷 (internet of bodies )이 무엇인지 모른다
그러니까 접종하는 것이다
정ㅂ는 중국인을 무비자로 입국시켜서 사회혼란을 야기시킨 다음에 한국인에 대해서 하는 것은 바로 안면인식 디지탈ID의 실현을 위한 명분 구축이다. 즉, 통제 사회를 구측하기 위한 것이다. 고위층 당간부에 대한 개인정보는 철저하게 비밀로 하고 일반 국민은 모든 움직임을 감시하는 전국적인 CCTV 감시 시스템이다. 통제 사회가 바로 공산주의 체제입니다.
중국에서는 모든 시민이 생체 인식 디지털 신분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이 신분증은 수억 대의 얼굴 인식 카메라가 설치된 중국의 방대한 AI 기반 감시망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차 탑승이나 자판기 이용과 같은 일상생활의 가장 사소한 부분조차도 생체 인식 신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사회 신용 점수가 낮은 시민은 여행, 금융 서비스 이용, 자녀의 특정 학교 등록, 심지어 기본적인 상품 및 서비스 구매까지 알고리즘에 의해 제한됩니다.
만약 디지털 신분증 제도가 시행된다면, 서구 사회는 바로 이런 세상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