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죄송한 말씀이지만 저는 다 보고도 양악 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제가 홍수현을 좋아하는 이유에는 물론 얼굴이 이쁘단 이유도 포함이겠지만 성형을 했든 안했든 그 사실을 그닥 중요하지 않아서요. 사실 여부가 확실되지 않음에도 다른 분들이 보는 게시글에 이러한 댓글을 단 부분에 대해선 사과드리겠습니다.
원래 홍수현은 소위 무턱이라 불리우는 2급 부정교합입니다... 이것은 초창기 "2001년작 아버지같이 상기 싫었어"때도 그랬구요... 양악과는 전혀 상관이 없을겁니다... 치과의사로써 장담합니다... 차라리 상악 전치부를 보철로 마무리하여 덧니들을 정리한정도...? 이것 이외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아니 적어도 치아와 턱에 관해서는 그렇습니다...
첫댓글 홍수현 정말 이쁜데 아쉬운점은 턱을 너무 심하게 깎았어요 ㅠ
연예인 게시글에 꼭 이렇게 성형얘기 하시는 분들은 다 의사신건지ㅋㅋ 홍수현 어린시절 데뷔 다 봐온 팬으로서 양악얘기 하시는분들 보면 참 이해가 안되네요.
혹시 떠도는 양악 의혹사진 땜시 이러는거면 그보다 더 전의 사진들 보여드릴께요. 자기가 어떤 각도로 찍혀야 이쁘게나오는지도 모르는 시절 찍힌 사진 하나로 꾸준히 양악얘기 하시는분들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저 역시 데뷔초 때부터 쭉 다 봤습니다. 홍수현 팬이구요. 초창기 사진 보면 전문가가 아니여도 차이는 확연히 느낄수 있던걸요. 쨌건 양악을 했든 안했든 제가 홍수현 팬이란 사실은 변함 없을 겁니다. 심기를 불편하게 해드렸다면 죄송하네요.
팬이시면서 이런 댓글달으시는게 더 신기하네요. 초중고 사진보시면 양악이 아니라 볼살빠져서 얼굴변한거란거 아실텐데. 굳이 이런 댓글 달으셔서 좋을게 뭐가있나 싶네요 그것도 데뷔때부터 팬이신분이.
그럼 혹시 인터넷에 떠도는 사각턱 사진은 각도때문에 잘못 나온 건가요? 정말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네 홍수현이 99년도 고스트로 데뷔했는데 그때 캡쳐도 장면따라 턱이 굉장히 달라요. 어떤 장면은 진짜 사각턱인데 어떤 장면은 지금이랑 별차이없습니다. 신인때 카메라 각도도 잘모를때라 그런거같아요. 결정적으로 초중고때 사진보면 양악은 아니구나 하실겁니다.
정말 죄송한 말씀이지만 저는 다 보고도 양악 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제가 홍수현을 좋아하는 이유에는 물론 얼굴이 이쁘단 이유도 포함이겠지만 성형을 했든 안했든 그 사실을 그닥 중요하지 않아서요. 사실 여부가 확실되지 않음에도 다른 분들이 보는 게시글에 이러한 댓글을 단 부분에 대해선 사과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어떤분은 가슴확대 수술얘기도 꺼내는데 그땐 살집이 있었고 본인스스로 모은거라고 했었죠. 지금은 살이 너무 빠져서 그때 몸매와 얼굴이 아닙니다. 가슴확대수술 받은 가슴이 살빠졌다고 줄어들리가 없겠죠?
ㅋㅋ 세상에 어떤 팬이 좋아하는 연예인 얘기나올때 성형얘기만 한답니까? 팬 얘기만 안하셨음 이렇게 열내서 댓글안달았을겁니다. 팬이라고 생각하시면 성형의혹있으면 제대로 알아보시던지요. 팬이라고 하시는게 더 이해가안가네요.
이 사진보니 느낌이 정말 다르네요. 성형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양악은 아니고 턱에는 손을 댄게 아닌가 싶었거든요. 그 사진만 보면 누가봐도 오해할만해서요. 그나저나 어린시절도 정말 이쁘네요.*.*
고르쥬님처럼 홍수현이란 인물 자체를 열렬히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팬이라고 모두 그런 것은 아니지 않습니까? 더 이상의 말씀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심기를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양악수술이 하고나면 1년동안은 아무것도 못한다고 하던데 홍수현 필모그래피를 보시면 6개월 이상 쉰 기간이 없습니다. 12년 동안 드라마 영화 예능 연극 뮤지컬 음반 등 활동한거보시면 활동중간에 다른 수술도 아니고 양악을 하는 무모한 수술을 할 여배우가 있을까요.
ㅡㅡ; 새벽에 열내는 저도 웃기지만 끝까지 수용안하시는 님도 참;; 팬이라는 얘기를 하질마시던지 인간자체를 좋아한다는 얘기는 뭡니까? 연예인 성형얘기 같은거를 하실때 확실성 없이 하시지말았으면 좋겠네요. 그런거 땜시 연예인 여럿 많이 피해보지않았습니까.. 여튼 제 얘기가 불편하셨다면 저도 사과드립니다.
태클은 아니지만 양악을 한다고 1년동안 아무것도 못하는 건 아닙니다. 물론 케바케이지만 두달정도만 쉬어도 일상생활이 가능해서요.
팬이면 성형얘기도 못꺼내나요; 속된 말로 '빠' 수준 아니고서야...
성형 의혹 때문에 어떤 연예인들이 여럿 피해봤는지 모르겠네요. 딱히 생각나는 분 있나요? 팬이라면 반대로 '혹시 성형한 거 아니야?' 이러면서 나름 안타까워 할 수도 있고 그런 거 아닌가요? 점핑업코비님이 저렇게 정중히 사과할만큼 딱히 잘못하신 거 같진 않습니다.
팬이라도 얘기할 수 있는거고 상대를 비난하거나 비아냥 거린것도 아니고...이정도 얘기도 못하나요.
성형얘기 할수야있겠죠. 그러나 팬이라면서 성형얘기를 꺼낸다는건 이해가안가네요. 점핑업님이 성형한것같지만 그래도 연기를 잘해서 좋다 뭐 이렇게 쓰셨으면 그냥 그런갑다하고 넘어갔을겁니다.
이분도 과거사진보면 성형을 꽤 하신거 아실텐데 이런말 했다고 사과할 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몇해전 자살한 연예인 유니나 지금은 호감 연예인이된 서인영 게시글 밑에 온통 성형얘기에 인신공격성댓글들이었던게 유니는 자살하고 서인영은 우결로 인기를 얻자 온통 애도댓글에 찬양댓글인웃긴상황을 봐서 그런지 연예인 성형얘기 댓글은 보지도않고 쓰지도않습니다만.. 어린시절 사진올려도 믿질않으시니 더 할말이없네요. 양악의혹 그사진보다도 예전사진인데.
저도 사과를 받아내려고 댓글달았던게 아닙니다. 성형얘기를 하길래 아니다란 반박댓글을 달은거죠 그에 대한 증거자료들과 함께.
태클은 아니지만 위에분들이 얘기하는건 뒷턱에 대해서 얘기하는거 같은데 고르쥬님이 올려주신 사진은 뒷턱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어서 확실한 해명이 될만한 사진은 아닌거 같네요.
댓글 그만달려했습니다만... 제 입장은 비트윈 엠제이 코비 님과 같습니다. 고르쥬님의 잣대로만 평가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네요.. 제 잣대로 훙수현 성형 판단은 가능하냐하시면 저도 할 말은 없지만... 이러한 팬도 있답니다. 허위사실로 저한테 뭐라하시는건 상관없는데 다른 부분으로 뭐라하시면 저도 조금은 언짢네요.
이런 팬도 있다라.. 적어도 팬을 자처하신다면 확인도 안된 성형얘기해서 본인이나 연예인한테 뭐가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팬이라면 해당 연예인이 잘되기를 바라는게 당연한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저도 설사 홍수현이 성형했다하더라도 연기력때문에 팬한거니 별 신경안썼을겁니다. 근데 확인된것도 아닌 성형설을 얘기한다는게 비상식적이라고 생각하진 않으신가요?
고르쥬님께서 얼마나 홍수현을 좋아하시는지, 어떤 입장이신지는 충분히 알겠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제 상식선에서는 제가 고르쥬님께 비상식적이라는 얘기까지 들어야하는지 납득되지 않습니다.
말을 이상하게 하시는데 좋은말만 해주는게 아니라 사실도 아닌 확정도 안난 이야기를 하지 말자는거죠. 그런거 하나하나가 쌓이면 루머가되고 사실처럼 되는겁니다.
결혼하고 싶어요
사랑합니다.
살이 많이 텄네.. 바디로션 발라주고 싶네요.
상체는 샤방샤방한데 하체는 어두컴컴하네요?
려원을 강제 클록킹시키고 있죠. 아비터라능...ㅋㅋ 려원이 안보여요ㅋㅋ
반전은 아닌듯ㅋ 원래 말라 보여서
우와 이정도였네요?!
개인적으론 돈을 많이 벌어야겠다라는 생각을 갖게 해주는 배우 중 하나입니다..
하앜하앜 ㅋㅋㅋ 너무 좋습니다.
허리가 살짝 아쉽다라고 생각하는 순간 옆에서 귤까먹고있는 여친의 뒷모습을 보니 허리마저 아름답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웃어서 죄송해요.
너무 말랐다,,
마른건 제 여친하고 똑같네요,,,몸태가 제 여자친구랑 상당히 비슷하네요
많이 모은듯? ㅋㅋ 그래두 이뿌네요
위에 댓글에 홍수현 성형이야기로 댓글많은데요. 홍수현 과거 사진들이랑 비교해보면 이미지가 다릅니다..;;;; 실물로 7-9년전에 봤는데 당시에 사각이었습니다. 물론 그 때도 이뻣구요. 전형적인 양악이죠....
원래 홍수현은 소위 무턱이라 불리우는 2급 부정교합입니다... 이것은 초창기 "2001년작 아버지같이 상기 싫었어"때도 그랬구요... 양악과는 전혀 상관이 없을겁니다... 치과의사로써 장담합니다... 차라리 상악 전치부를 보철로 마무리하여 덧니들을 정리한정도...? 이것 이외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아니 적어도 치아와 턱에 관해서는 그렇습니다...
저오늘부터 초한지봅니다
몸매가 더 좋은 와이프를 맨날 보고 사니 어지간한 여자연예인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요 으허허허허
?
많이 이뻐졌네요 ㅋ 성형은 연예인이라면 누구나 다 하는거니까 신경 안씁니다. 그나저나 요즘 자주 노출되던데.. 든든한 스폰 하나 잡은듯 ㅎ
쫌.......이런글좀......
성형해도 이쁘면 괜찮다, 아니다 자연미인이 더 예쁘다. 둘다 어차피 외모지상주의인데요..뭘..
ㅡㅡ;; 스폰서 설까지; 이건뭐 걍 댓글을 안다는게 나을것같네요. 팬이라면서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성형얘기에 스폰서설에.. 스폰이 있었다면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에 그치지도 않았겠죠. 이건뭐 괜히 열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