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구에서는 천일국 3년 천력 3월14일부터 15일까지(양 2015. 5.2-3) 사광기 특별순회사를 모시고 교구 순회가 진행되어졌습니다.
첫째날 오전10시30분, 교구본부 세미나실에서 국제가정협의회 선교사 교구 집회를 다카하시 아쯔꼬 회장(국제가정협의회) 사회로 일본선교사, 필리핀선교사,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이 되어졌습니다. 개회선언, 개회찬송(천일국가),가정맹세, 대표기도 및 약력소개(박영배 교구장), 말씀(사광기특별순회사), 억만세삼창(야마모또 지에미 선교사), 기념촬영, 폐회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광기특별순회사는 참부모님을 중심한 신앙의 종대를 세우고 천일국 창건의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을 다하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정착시대를 맞이하여 신종족메시아로서의 사명을 완수하여 기쁨을 돌려드리는 축복가정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국제선교사 교구집회를 마친 후 오후 2시부터 울산교구 목회자부부 & 공직자 간담회가 진행되어졌습니다. 박기환 울주교회장의 보고기도후, 교구와 전도센터(교꼬센터장), 참사랑 사역자(히사미사역자) 그리고 각 교회 활동보고가 이어졌습니다. 보고후 사광기순회사께서는 각교회 활동보고에 대한 멘토링을 해주시는 귀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동울산교회 순회전 울산교회 전도센터를 방문하셔서 전도센터의 운영 상황을 전도센터장으로부터 보고를 받으셨습니다.
동울산교회 식구간담회는 저녁7시30분부터 10시까지 동울산교회 세미나실에서 신종족메시아 사명완수에 초점을 맞추어 말씀을 주셨으며 질의응답을 통해 사광기순회사께서는 “참어머니께서 젊은 카프 사람들을 전도하라고 하셨는데 이보다 더 젊은 성화학생을 전도하여야 한다며 역설하셨고, 이 시대 유능한 목회자는 가정문제 해결해 주는 목회자 그리고 신종족메시아 사명 완수를 도와 줄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어 줘야 한다고 당부하셨습니다.
둘째날 울산교회에서 사광기순회사를 모시고 오전 10시30분 성일예배가 있었습니다. 박영배 교구장의 사회로 준비찬송(찬458장,성18장), 가정맹세(3절), 보고기도(박귀임 권사), 교회소식, 찬양-사명(참하늘소리찬양단), 선배가정(장로,권사) 카네이션·선물증정, 꽃다발 증정(안효윤,고승희가정), 말씀(사광기 특별순회사), 봉헌창송(찬493장), 봉헌기도(와따이 미화꼬집사) , 천일국북소리(천일국문화단), 축송(어버이은혜), 케잌커팅, 축도(사광기 특별순회사) 억만세삼창(박기찬 장로), 기념촬영 순으로 끝마쳤습니다.
사광기 순회사께서는 “ 동원시대는 끝나고 어머님을 중심으로 정착시대, 신종족메시아로서의 사명을 완수해 가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섭리시대에서 종족적 메시아 사명을 완수한 모델은 야곱입니다. 전형적인 노정을 걸어나왔습니다. 복귀섭리속에 믿음의 기대, 실체기대를 통해 메시아를 위한 기대를 세운 위대한 인물입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서 우리의 본분과 사명은 참부모님으로부터 축복받은 가정들이 성약사도로서 참부모님을 증거하고 말씀을 전파하는데 책임과 사명을 다하는 축복가정이 되어주기를 당부하셨습니다.
소 감 문
손동훈(동울산 교회장)
사광기순회사님을 울산교구와 동울산교회에 오셔서 우리들의 신앙적 자세를 바로 세워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살아오면서 경험했던 소중한 지식과 체험했었던 내용들을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교회의 활동방향에 대해서도 신선한 대안들을 제시해 주어서 참고가 되었습니다.
아울러 동울산교회식구들에게도 희망과 용기를 주는 시간이 되어서 감사합니다.
이충남(울산교회 장로, UPF지부장)
이제 동원시대는 지나가고 정착시대로 가고 있으며 종족적 메시아로 성공한 사람은 야곱이다. 라며 복귀섭리 역사에 대해 성서를 공부하면서 하나님이 계시고 인간을 사랑하신다.는 깨달음에 대한 성경에 의한 섭리탐구는 감명적이였습니다.
신종족메시아 시대는 말씀전파와 참부모님을 증거하는 것이 축복가정의 가치이며 사명이라고 말씀해 주시고 사명감을 깨우쳐 주시며, 내적으로는 신종족메시아 사명완수와 외적으로는 남북통일이라며 우리 모두가 같은 목표로 교회 및 각 섭리단체가 하나되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주시매 감사를 드립니다.
안효윤(울산교회 장로,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지부장)
중심인물의 선택과 계보는 하늘 앞에 가장 합당한 조건을 갖춘 자에게 주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해 주셨습니다.
처음나온 분과 평화대사분들이 계셔서 우회적으로 말씀하 실 수 밖에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말씀에 깊은 감동이 전해졌습니다.
실력과 실적, 인품과 외모, 교회와 남북통일에 대한 섭리적인 비전을 갖고 계신 순회사님께 큰 희망을 가집니다. 감사드립니다.
양동욱(울산교회 장로)
순회사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왜 혈통을 중요시하는지 왜 말씀전파하고 참부모님을 증거해야 하는지 얼마나 축복의 가치가 중요한지 크게 세가지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수께서 12제자를 사도로 임명하였고 그 제자들은 예수님의 말씀을 전파하고 예수님을 증거하였습니다. 그러면 현재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은 무엇일까..우리는 참부모님으로 부터 축복을 받은 축복가정입니다. 축복가정으로써 비전2020도 승리해야겠지만 더 지속적으로 참부모님의 말씀을 전파하고 참부모님을 증거하는 일은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 해야 한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모리모또 아사꼬(울주교회 집사)
이번 집회를 통해서 사광기 순회사님의 말씀을 듣고 너무나 감동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간 . 천사. 만물의 성장기간에 대한 말씀은 너무 놀랐고 감동했습니다.
말씀이라고 그냥 믿고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하나 분석하면서 원리를 배우는게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야마시로 기누꼬(울주교회 집사)
사광기 순회사님의 말씀을 통해서 저희들을 위로해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짧은 말씀 시간이라 더 들어야 되는 내용도 있을거 같은 아쉬움도 있었습니다만 신종족적메시아 사명을 열심히 완수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되겠다고 느껴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