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F가 이란에 대한 보복 공격을 고려하면서 바이든은 '몽유병'하여 '재앙적인 전쟁'에 빠졌다고 전문가는 말합니다.
https://nypost.com/2024/04/15/world-news/joe-biden-accused-of-sleepwalking-us-into-catastrophic-war-as-idf-threatens-airstrike-on-iran/
Biden ‘sleepwalking’ into ‘catastrophic war,’ expert says, as IDF mulls retaliatory strike against Iran
President Biden, 81, is facing mounting pressure to silence critics who claim he’s allowed tensions in the region to escalate.
nypost.com
에 의해
다음에 대한 소셜 링크니카 샤흐나자로바
2024년 4월 15일 게시됨
2024년 4월 15일 오전 6시 59분(ET)에 업데이트됨
0 seconds of 30 secondsVolume 0%
한 전문가는 지난 주말 이란의 역사적인 미사일 폭격 이후 IDF가 보복 공격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바이든 대통령이 미국을 중동의 또 다른 '재앙적인' 전쟁으로 '몽유병'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81세)은 이란에 대한 이스라엘의 반격 위협이 다가오면서 자신이 이 지역의 긴장을 고조시켰다고 주장하는 비판자들을 침묵시켜야 한다는 거센 압력에 직면해 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을 중동에서 또 다른 '파국적' 전쟁으로 몰아넣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습니다.AP
“바이든 행정부의 전략은 비참하게 실패했다. Biden은 미국을 중동의 또 다른 재앙적인 전쟁으로 몽유병시키고 있습니다.”라고 London School of Economics의 국제 관계 및 중동 정치 교수인 Fawaz Gerges는 NBC News에 말했습니다 .
“가자지구 전쟁이 주변국으로 확대되는 것을 막으려는 그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실패했습니다. 바이든은 가자지구나 이란에 대한 네타냐후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이스라엘 정부가 앞으로 "앞으로 나아갈 단계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erner는 "우리가 요격에 성공했다고 해서 이란이 한 일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00:00
Biden draws fire for muted response to Iranian attack on Israel
0 seconds of 42 secondsVolume 90%
한편, 이스라엘 방위군(IDF) 대변인 피터 러너는 월요일 이스라엘의 보복이 "타격 여부"를 의미할 수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Lerner는 고려해야 할 “다양한 시나리오”가 있기 때문에 “광범위한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