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주차에는 유구 경매가 있습니다. 당세마들을 사고 팔 수 있는데, AI가 자가 생산하는 가상마는 플레이어의 가상마보다 안 좋은 게 보통이라서, 굳이 구매할 일은 없습니다. 사실마들이 고증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것들만 사면 됩니다. 경마에 나오는 대표적인 말로는 슈퍼 크리크나 맨하탄 카페 등이 있습니다.
들어왔던 애들 중에 까많지 않은 애들을 팔아버립니다.
앞에 별(☆)이 붙고 이름이 있는 애들은 사실마입니다.
가상마들은 실제와 동일하게 어미 이름 + 출생 년도로 이름이 붙습니다.
2년차 이후 내 말로 등록하면서 이름이 붙습니다. 이 이후엔 게임에서는 팔지 못 합니다.
ex) 포인트 플래그의 2009 -> 포인트 플래그라는 빈마의 2009년에 태어난 자마
이후 등록하면서 골드쉽 이라는 이름이 붙게 됩니다.
평가는 5명이 해주는데, 캇파기(3번)하고 미코? 어쨌던 5번하고 2사람이 중요합니다.
5번에 붙어있으면 속도가 빠른... 건데... 버려야... 하네요...
좋다는 평가 받은 말 2개를 버리고 똥말 2마리 챙겨서 출발합니다...
세리에서는 혈통만 보고 로또 사는건데... 초기 가격에서 경매하는 식으로 됩니다.
근데... 아무도... 안 따라오는 거 보면... 개똥말이라는... 건데...
치열한? 경쟁 끝에 원래 1억 1500만엔이던 녀석을 2억 5천에 구매했습니다.
세실레느가 쫓아왔으니까 조금 괜찮은 말이겠거니... 생각해봅니다.
2세마로 받았던 쿠로이치방은 신마전 승리후 바로 니이가타 2세S에서 승리합니다.
테스코 가비가 목장 울타리를 넘어서 방목지 밖으로 넘어갔어요!
유구에 뜨는 랜덤 이벤트인데, 특정 스탯을 일정 이상 가지면 나오는 이벤트입니다. 좋은 말이라는 뜻이죠.
쿠로치가이가 여름에 자잘한 G3 대회 2개 나가서 서머 2000 시리즈 우승을 땄습니다.
3200만엔의 상금과 동부적 하나 주던가? 그럴 겁니다. G3급 대회 여러개라서 이기기는 쉬워서 빨리 퇴근시킬 애는 달려도 좋습니다.
이제 가을부터는 쿠로치가이도 성장을 꽤 해서 하이세이코나 타케 호프와도 맞짱을 뜰 수 있습니다...
솔직히 하이세이코한테 질 줄 알았는데 이걸 이기네???
새로운 사실조교를 얻었습니다. 피로 줄여주는 거였을텐데, 차라리 방목을 하는게 낫지...
전초전인 세인트라이트 기념에서 승리하면서 1번 인기를 받게 된 쿠로치가이.
하이세이코는 사츠키상, 더비에서 이긴 2관마입니다. 3세 G1 2승마 간의 맞대결
거리 적성의 한계로 하이세이코는 무너지고, 쿠로치가이가 1착, 타케 호프가 2착을 기록합니다.
타케 호프는 아마 클래식 3관에서 모두 2착을 기록했을겁니다... 인기보다 실력(웃음)
쿠로이치방도 실제마 타카에노카오리나 잇토를 잡고 승리합니다.
계속해서 빈집인 마일CS도 승리하고 G1 4승째를 기록합니다.
신뢰도가 올라서 기분파 우마소나도 극복해냅니다. 이제 스파르타 조교를 좋아하는 착한 아이가 되었어요.
그 사이 재팬컵을 이기고 온 하이세이코가 연말 투표에서 1등을 기록합니다.
아리마 기념을 라스트런?으로 하고 은퇴시켜야겠죠...
쿠로이치방은 한신JF에서도 승리합니다. 파죽지세...지만 결국 거리 적성 문제로 아마 빈마3관은 못 딸겁니다.
특성으로... 완전연소를 받았습니다. 경주에서 능력치가 상승하는 대신 피로가 잘 쌓이는건데... 어차피 얘는 거리 적성 때문에 뛸 수 있는 경기가 많이 없으니까 좋다고 생각합시다...
12월 3주차에는 미국 켄터키였나? 거기서 열리는 경매에 참가할 수 있는데, 미국산 똥말을 사올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리마 기념 1번 인기는 무려 쿠로치가이. 이 녀석들 투표는 하이세이코에 했지만 마권은 정직하구나
하지만 결과는... 3관 콩마 타케 호프 설욕의 아리마 기념 역전승입니다.
12월 4주차의 경마가 끝난 후, 결과를 볼 수 있는 연말 주간이 있습니다.
아무런 명령어도 불가능하고 확인만 가능합니다.
제가 선택하지 않은 비서가 드레스?를 입고 반겨줍니다.
73년 일본 중앙 G1 레이스입니다.
타카라즈카 기념에는 아일랜드산 단거리마 아베르가운이 와서 허접한 일본마들을 털어먹었고, 마일 대회 3관왕에 빛나는 쿠로치가이와 클래식 2관마 하이세이코, 나스노치구사가 있습니다. 미호란잔...은 또 뭐야 깜짝 놀랐네
최우수 기수상은 국화상을 이긴 카가 타케미 기수가 땄습니다.
최우수 2세 빈마에 한신JF를 이긴 쿠로이치방이, 최우수 단거리마에 마일대회를 3개 이긴 쿠로치가이가 올랐습니다.
최우수 단거리마 특 킷카상 이김
년도대표마에는 사츠키상, 더비, 재팬컵에서 이긴 하이세이코가 올랐습니다.
빈집 4승으로는 주요대회 3승을 이길 수 없군요...
1년을 보낸 쿠로치가이는 성장형도 늦음이고 해서 더 쓸 수 있지만(실제 1975년 봄 천황상 우승마), 검은색이 아니니까 은퇴시킬겁니다.
이치후지 이사미야... 다음 생에서는 좋은 마주 만나렴 ㅠㅠ
총 상금 11억 6350만엔에 G1 4승을 기록했습니다.
종마에서 은퇴하는 말(보통은 실제 사망) 중에 팀탬?이라는 친구가 있길래 잡아왔습니다.
이제부터 너는 우리 목장 사유 종마야
해외에서 은퇴한 애들 중에 안 쓸 거는 수입할 수 있습니다...마는 굳이 사올 필요가 있는 경우는 별로 없어서 안 살 예정입니다.
올해 새로 들어오는 신인 기수들과 은퇴하는 기수들입니다.
가와치 히로시 기수가 새로 들어왔군요. 나중에 메지로 라모누를 타고 빈마 3관을 달성하는 기수입니다.
빈마를 잘 타서 '빈마의 가와치' 라는 별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1세마들을 쓸지, 팔지 결정하고 넘어가면 모든 작업이 끝납니다.
현재는 알고 있는 조교사가 미호의 가토 슈호 밖에 없어서 가토 슈호 조교사에게 모두 맡깁니다.
테스코 가비가 키 카드이기 때문에 쿠로퀸이라 이름붙여주고, 나머지 애들은 1년차니까 이를 붙여서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사실마, 롱패스트는 쿠로이스타, 나머지 2마리는 부모 이름 따고 해서 쿠로이타케와 쿠로이나바로 지어줬습니다.
정말 가망 없는 애는 팔았습니다.
이렇게 1973년이 마무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