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회 2021년도 설 명절 카톡 방 덕담나누기로 격려
-멋진 삶 행복한 삶, 건강하게 지내다 꼭 만나자는-
25회(김석원 회장-부산, 김미경 총무-여수) 2021년도 설 명절 카톡 방 덕담나누기로 설 인사를 나눈다. 내용은 한 마디로 멋진 삶 행복한 삶, 건강하게 지내다 꼭 만나자는 내용이 주류를 이룬다. 세월은 금방 간다. 앞에서 끄는 이도 없고 뒤에서 미는 이는 없건만 잘 흘러가는 게 세월이기에 멋지게 살아 하루하루를 최고의 날이 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우리의 따스한 미소와 말 한마디로 세상은 따뜻하게 만들자는 것이다.
만나지 못해도 마음은 항상 곁에 있다. 우리는 만나지 않아도 만난 것 같고 생각만 해도 좋은 사람이라고 격려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조심하고 자기 관리 철저하게 해서 훗날 웃으면서 만나자는 말을 하며 늘 건강하라고 말한다. 지난해보다 더 멋진 2021년도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감사가 있고 성묘가 있고 세배가 있고 평강과 희락이 있고 화목하고 이웃들을 살피며, 봉사하는 손길에 복이 되기를 바란다는 내용도 있다.
용기를 주고 힘을 실어주는 위로와 격려, 기쁨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사랑이 가득한 날 되고 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라고 건강을 강조한다. 매일 파이팅을 외치고 영육이 잘 되고 강건하고 모든 일들 다 이루시고 하늘의 복 땅의 복이 넘치기를 바란다. 구정 잘 보내고 복 듬뿍, 건강 듬뿍하고 보고 싶어도 참고 그 때까지 건강하기를 바라는 내용으로 카카오톡 방을 채워가고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