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형 약국체인점 Rite Aid, 파산 신청 준비: 보고서Rite Aid는 오피오이드 위기에서의 역할과 관련하여 수많은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rite-aid-prepares-file-bankruptcy
Rite Aid prepares to file for bankruptcy: report
Philadelphia-based Rite Aid, one of the biggest pharmacy chains in the U.S., is reportedly preparing to file for Chapter 11 bankruptcy protection.
www.foxbusiness.com
오피오이드 확산에 대한 역할로 인해 맹렬한 소송에 직면하고 있는 대형 약국 Rite Aid가 파산 보호를 신청할 계획이라고 보고서에 따르면.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회사의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부채와 처방전 진통제를 과잉 공급했다는 계류 중인 법적 주장이 챕터 11 서류에 포함된다고 금요일 보도했다.
Rite Aid 대변인은 FOX Business에 “회사는 소문과 추측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구조조정을 담당한 법률회사인 Kirkland & Ellis LLP는 FOX Business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법무부는 오피오이드 위기에 연루된 혐의로 RITE AID를 고소했습니다.
2021년 12월 22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Rite Aid 매장에 한 사람이 들어오고 있다. ( Mario Tama/Getty Images / Getty Images)
2,2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미국 최대 약국 체인 중 하나인 Rite Aid는 전국 지역사회에 피해를 준 오피오이드 위기에 기여한 혐의로 수많은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FEDS는 남용 징후를 무시하여 오피오이드 위기에 기여한 약물 유통업체라고 밝혔습니다.
법무부는 올해 초 Rite Aid를 상대로 회사가 허위청구법 및 규제약물법을 위반하여 고의로 "통제약물에 대한 불법 처방"을 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Rite Aid는 불법 처방전을 작성했다는 주장을 부인했다고 저널이 보도했습니다. 신문에 따르면 파산 신청은 당분간 이러한 소송을 중단하고 회사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또 다른 경로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