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젤 아이라이너를 다양하게 사용해서 돈 굳혀 보아요!
젤 아이라이너 열풍이 불었을 때 저는 브러쉬에 묻혀서 써야 하는 그 젤 아이라이너가 너무 귀찮은 존재로 느껴졌었지만 다양한 색상과 쓰면 쓸쑤록 점점 젤 아이라이너의 매력이 푹푹 빠져버렸어요. 젤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 이외에도 섀도우로도 아이섀도우 베이스로도 사용할수 있답니다. (색상이 다양할 경우 입니당)
하나 사면 꽤 오래 사용하지만 굳어 버릴 수 있기때문에 후딱후딱 쓰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젤 아이라이너들이에요. 원래는 요렇게 2개로 분할 된게 아니고 하나씩 들어 있는건데 양도 많고 해서 블로그에 이벤트 선물로 드리기 위해 분할 하다가 제 뇌가 분할 될뻔 했어요. 그리고 깨닳았죠,,다시는 분할 하지 말자,,,난 마이너스의 손이니까.. 저같은 마이너스의 손을 위해 요새는 처음부터 분할된 제품이 판매가 되는거 보고 우왕 굿! 했어요.

일단 아이라이너로서의 젤 아이라이너는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펜슬 아이라이너의 장점 샥샥 빼왔어요,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선이 확실해서 눈매가 살지만 자연스러움이 없어서 리퀴드 아이라이너만 그렸을때 눈이 튀어 나와보이는 효과를 볼수 있어요, 그리고 펜슬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움으로 그라데이션도 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가 되지만 눈꼬리를 그릴때 샤프한 느낌이 없어요,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젤 아이라이너가 응애 응애 태어났을까요?
젤 아이라이너는 샤프하고 선도 확실하지만 펜슬아이라이너처럼 자연스럽게 마무리 되요!!
아이라이너의 번짐은 젤,펜슬,리퀴드 관계 없이 제품별로 잘 맞는 제품을 찾으셔야 되요!
(저같은 경우 눈에 발라보고 돌아다닌 담에 안번지면 구매 하고 있답니당. )

또는 젤 아이라이너 두색상을 이용해 먼저 초록색 라인을 그린후 블랙 라인을 그리면 시간은 얼마 안걸리고 대따 쉽지만 눈에 포인트를 줄수 있어요!

또 실버 아이라이너 같은 경우 눈 밑에 눈꼽효과 말고 눈물 효과까지!!

실버 젤 아이라이너의 경우는 눈물 효과나 아이라인 말고도 섀도우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도우로도 쓸수 있지만 실버 색상이라 펄감이 강하기 때문에 먼저 실버 젤 아이라이너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톡톡 두드려 얇게 펴 발라주신 후

그 위에 섀도우를 바로 바르면 밀착력도 더 좋아지고 발색도 업! 그리고 펄감까지 플러스 된답니다. 오른쪽이 원래 갈색 색상인데 젤 아이라이너 위에 발색하면 섀도우 베이스를 사용한 듯 색이 업 되요~ 지속력도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섀도우로도 사용할수 있어요, 보라색 젤 아이라이너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눈 전체에 잘 두드려 펴 발라주신 후 마지막에 눈꼬리에 보라색 섀도우를 톡톡 바른거 뿐인데 그윽한 메이크업이 완성 되었세욤!! (블랙 색상의 젤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까지 그렸어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한 메이크업을 해 보아요!! 그래야 돈도 굳으니까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젤 아이라이너 관리!
딱히 방법은 없고 젤 아이라이너는 뚜껑이 뻥뻥 뚫려 있어서 공기가 쉽게 통하기 때문에 겉면이 점점 굳어가고 있어요. 꼭 사용 하는 동안은 뒤집어 주셔야 공기 접촉이 안 되서 사용기간이 길어 진답니당. 그리고 젤 아이라이너 브러쉬는 사용하고 나면 위생을 위해 매일 매일 브러쉬 세척제를 이용해 세척해 주시면 너무너무 좋지만 아침에 바르고 나가는데 언제 닦고 있세욤.귀찮게 시리~
그래서 저같은 경우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아주 살짝 화장솜에 덜어서 젤 아이라이너 브러쉬를 살짝 담근담에 부드럽게 Z를 그려주시면 아이라이너가 녹아 내려요. 다음 리무버가 닿지 않은 화장솜 부분으로 브러쉬를 삭 닦아주시면 끝!

이렇게 아이라이너 브러쉬가 샤방샤방 해져요~ 대신 일주일에 한번이나 두번은 꼭 브러쉬 세척제(살균 되는)를 이용해서 브러쉬 세정해 잡균들을 싸그리 뭉게 보아요
첫댓글 은점토 아트클레이 배우는곳-부산 해운대교육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