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산전 면접 후기 올려요..^^
처음에는 안떨리던데..들어가기 직전부터 떨리기 시작해서..
심장박동수가 약 58000까지 올라갔습니다..--;
딱 들어가니깐 4분 계시더군요..1분은 실무자인듯 했어요.. 작업복 착용..ㅋ
전체는 10조 였고 제가 9조였습니다..
면접관들은 전부 빨리 빨리를 외치더군요..
그리고 막바지 되니깐 앞에서 들은 내용들 다시 듣기 싫다고...외치시더군요..ㅋ
첫 질문..자기소개해보세요..!
다들 재료 기계 쪽이여서 구매업무 할수 있겠냐구....
다들 한다 그랬죠..ㅋ
그러더니 지금 생산관리쪽 인원 모잘란다고...낚더군요..생산관리 할래요?? 이렇게..
다들 무조건 구매한다고...전..구매한다하고 기회가 된다면 생산관리도...하고 싶다고..했습니다.
또..구매업무에서 가장 중요한것!
자신의 보완점..
지금 핸폰에 입력되어 있는 사람수 몇명??
그리고 장항이나 부산에서 근무가능한지..
암산 잘해야한다며..25 X 25 , 35 X 35 , 45 X 45, 55 X 55 암산...ㅡ.ㅡ;
휴학 때 뭐했나요??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15초만..ㅡㅡ;;
하고 끝났습니다..
나갈때 뒤로 돌아서 인사 꼭 필요한듯해요..계속 보고 계시더라구요..^^;;
제 앞에 사람은 다 안하고..휙~ 저 부터 인사 다들 하더군요..^^:;
영어면접은 원래 자기가 읽은 책 영어로..동화를 영어로...등을 한다고 합니다...
저희조만 영어면접 없었던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특별히 어려운거 없었구요..
무난했다고 생각합니다..합격하면 2차는 서울에서..
이상입니다..^^
또..구매업무에서 가장 중요한것!
자신의 보완점..
지금 핸폰에 입력되어 있는 사람수 몇명??
그리고 장항이나 부산에서 근무가능한지..
암산 잘해야한다며..25 X 25 , 35 X 35 , 45 X 45, 55 X 55 암산...ㅡ.ㅡ;
휴학 때 뭐했나요??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15초만..ㅡㅡ;;
하고 끝났습니다..
나갈때 뒤로 돌아서 인사 꼭 필요한듯해요..계속 보고 계시더라구요..^^;;
제 앞에 사람은 다 안하고..휙~ 저 부터 인사 다들 하더군요..^^:;
영어면접은 원래 자기가 읽은 책 영어로..동화를 영어로...등을 한다고 합니다...
저희조만 영어면접 없었던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특별히 어려운거 없었구요..
무난했다고 생각합니다..합격하면 2차는 서울에서..
이상입니다..^^
카페 게시글
ㅂㅅㅇㅈㅊ
엘에스산전㈜ [2008년] 생산관리·공정관리·품질
윤코치
추천 0
조회 56
10.02.12 15:02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