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오는 8월27일 제주에서 열리는 <2006 Ironman Korea>대회를 공식 후원합니다. <2006 Ironman Korea> 대회는 1991년부터 해마다 제주에서 개최되는 철인3종경기(Triathlon) 대회로 세계 1,200여명의 철인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대회입니다. SC제일은행이 이 대회를 공식 후원함에 따라 대회명칭은 <2006 SC제일은행 Ironman Korea(한글),Standard Chartered Ironman Korea Triathlon in Jeju 2006(영문)>로 결정되었습니다.
SC제일은행은 그동안 시각장애인 시력회복을 위한 ‘Seeing is Believing’ 캠페인, 연중 불우이웃돕기 직장모금 운동인 ‘한사랑 캠페인’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왔는데, 이번 아이언맨 대회 공식 후원으로 스포츠 후원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대회에는 시각 장애인들이 참여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Seeing is Believing’ 캠페인 모금활동도 펼치게 됩니다.
또한 이 대회에는 SC제일은행을 비롯해 전 세계의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지점장 1,000명이 초대되어 글로벌회의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직원들에게도 Ironman 정신을 전파함과 동시에 한국이 스탠다드차타드은행에게 중요한 시장임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이에 앞서 SC제일은행은 지난 2월3일과 4일 이틀 동안 전국의 직원 600여명이 참가하는 미니 아이언맨 대회를 열고 생산성 및 고객 서비스 혁신 방안에 대한 결의를 한 바 있습니다.
존필메리디스 SC제일은행장은 “Ironman Korea 대회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Ironman은 세상에서 가장 힘든 경기이며 이를 통해 사람들은 자신의 한계와 운명에 도전한다. 이런 Ironman 정신은 시장을 선도하려는 SC제일은행의 열의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스포츠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상 저희 SC제일은행에서 올해 제주대회를 스폰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음하하하~~ 그러니까 일산클럽은 제일은행에서 참가비 스폰받는다 이말인가요??
제일은행 최초의 철인....유일의 아이언맨 지점장님~ 열심히 훈련하러 오세요...^^
빨랑 8월이 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