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입대의 회의결과
1. 상가 주차장 면적 기존 4대에서 5대로 상향 원인 설명
- 세부적인 검토 과정에 대한 설명이 너무 부족합니다
- 입주민도 불편함을 감수하고 지내고 있는데 상가 입주인원이 주차공간이 부족하다고 애걸복걸하면 상향시켜주는겁니까?
2. 아파트 방문인원 세대 확인 절차 건의 미반영 사유 설명
- 마찬가지로 세부적인 설명이 없습니다 확인안된 외부인원 방문이 너무 많은데 무조건 입주민이 참아야 한다?
누구를 위한 입대의이며 관리사무소인겁니까?
6월 입대의 안건
1. 각세대별 월방문증 횟수 제한 및 방문차량 데이터 축적
2. 아파트 상가 이용객 주차장 이용방법을 적용한 아파트 방문세대 출입절차 적용
- 아래 내용은 관리사무소에서 답변한 상가 이용 방문객의 주차차량 적용 방안입니다.
- 상가 이용객이 해당 상가에 전화를 한다(예:초록마을)
- 해당 상가(예:초록마을) 에서 관리사무소에 출입 차량을 통보한다.
- 관리사무소에서 경비실로 해당 차량번호를 통보한다.
- 경비실에서 해당 차량을 확인 후 출입시킨다
- 일치하지 않을 경우 미출입시킨다
- 상기 사항을 적용하여 아파트 방문세대의 차량 출입 절차를 적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정말 공감합니다.
입주민이 원하는 안건은 부결,
상가가 간절히 원하면 가결이군요.
안녕하세요?
관리사무소입니다.
5월 입대회의 결과 회의록에 대한 상가관련 설명 부족에 대해 지난번 관리사무실 방문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상가 차량 1대 증가는 2개점포가 단지내 주차 이용시간이 겹치지 않아서 인정해 드린것입니다. 우리단지 주민도 밤에 비어있는 상가차량 주차면에 주차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또하나는 방문차량 입차시 세대확인 건은 게이트 방문차로가 입출차 차로가 1개이기 때문에 세대확인을 할 경우 최소 몇분은 소요 될것이므로 이때 입주민 세대등록차량이 뒤에서 앞차가 들어갈때까지 기다려야하는 많은 불편을 초래하기 때문에 세대확인을 하지 않기로 한것입니다.
6월 입대회의 안건 제안
각 세대별 월 방문횟수 제한에 대하여는 안건에 올려 논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밤에 비어있는 상가에 주차하는것과 낮에 상가차량이 주민 주차장을 제자리인양 하루 종일 점유하는것은 다르다고 봅니다. 게다가 상가는 차빼라고 전화합니다. 주민은 그러지 못하죠.
상가주차면은 바닥 주차선을 보면 3대인데...왜 4~5대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한곳은 화단으로 사용하고 있지 않나요? 답변부탁드려요.
모두가 바라는 주차장 관리 앱은 왜 도입을 못하는지... 한다면 언제쯤 계획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의결권을 가진 입주자대표들이 카페 불편 토로글들을 보기나 하는지... 보고있다면 6월엔 좀 다른 결과가 나오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