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상세내용 (서울시 버스 홈페이지)
한우진 추천 0 조회 575 06.11.08 15:22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6.11.08 15:26

    첫댓글 분당권 1위 광역버스로 알려진 9401이 2412 심지어 4420보다도 승객이 더 적다는게 놀랍네요. 역시 낮시간 공차 수송이 심각한 모양입니다. / 9412통합노선은 우면로가 아닌 강남대로로 가고, 동백연장된 9409도 동백-죽전 고속화도로가 아닌 23번 국지도로 가는군요. / 노선 축소된 부분은 서울 부도심권에서 환승이용을 활성화하고, 수송력이 줄어들은 부분이 있다면, 성남시에서 보완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06.11.08 21:11

    광역버스니까 물갈이가 안돼서 통계상 평균승객수가 적게 나오는 것 아닌가요? 사실 출근시간마다 승객들이 서서 매달려 가는 것도 정상이 아니잖아요.

  • 06.11.12 14:32

    좌석버스의 특성을 감안할 때 승객 수야 그렇다 쳐도 수입금은 만만치 않을텐데요. 하긴 서울시 통계는 교통카드 건수로 집계하니 상대적으로 낮게 보일 수밖에 없지요.

  • 06.11.08 16:41

    서울면허의 광역버스나 서울시계외로 운행하는 지간선 버스의 적자를 줄일려면 경기도에서 적자보전을 어느정도 해줘야 할듯 합니다. 아니면 광역버스를 구간요금을 적용하거나 서울시계외로 다니는 서울면허버스의 환승할인을 대폭 축소하는등 대책을 강구해야 할듯 하네요.

  • 06.11.08 19:21

    운영상으로는 맞는 말씀이오나... 막상 경기도 일반 이용자들을 덜덜덜 하네요... 저도 여기에 상당하게 해당되고요...;;

  • 06.11.08 21:06

    4420번 이용자로서 답답하네요.. 제가 사는동네에서 4420번 아니면 서울로 나가는 버스가 전무한데.. 폐선시킬꺼면 수서역까지라도 반복하는 대체노선 만들던가요..ㅠ.ㅠ

  • 06.11.12 12:37

    ㅋㅋㅋ 근데 한우진님 개인컴에 있던 자료를 링크해놓으셨네요~~~ 그러니 엑박으로 뜨죠 ^^;;

  • 작성자 06.11.12 21:02

    그렇네요 ^^ http://210.96.13.83/board/notice/download.asp?filename=061108lineplan.hwp&seq=94322 이 파일을 보시면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