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처음 여기 들어와서 이곳 저곳 둘러보다가 30문 30답이 있길래, '나도 나중에 쓰겠구나'하고 설렜었는데.. 아무도 쓰라는 말이 없었..다가 저번주에 결잠이님이 소곤소곤 말씀하셔서(!) 이렇게 쓰게되었습니당(부끄) 일해야 하는데, 일하기 싫어서 주저주저하다가 작성합니당. 1. 본인의 이름과 생년월일 (생소한 분들은 위해서 사진을 올려 주세요. 종류별로 3장 이상 올리기^^) ☞ 이세진. 90.06.11 실물과 가장 가까운건 2번일 듯 하고.. 뭔가 실제로는 호빵같은 느낌이군요... 아, 앞머리 내린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맨 왼쪽 사진은 (절대) 눈화장을 한쪽만 하고 찍은 것이 아닙니다. 분명 두 눈 다했는데.. 빛 때문일 겁니다 아마. 아마도요. 그럴껄요? 근데 올려놓고 보니까 왜 세 사람 사진을 올려놓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일까요.
2. 현재 살고 있는 곳은? ☞ 대전 유성구 어은동.
3. 라속에서 사용하고 계신 닉네임은? 왜 그렇게 지으셨나요? ☞ 양꿍. (똠)양꿍에 양꿍이구요, 왜..그런지는 사실 길지만 별 내용이 아니기때문에, 궁금하시면 제가 직접 말씀드리지요(헿) 똠양이라고 부르셔도 좋습니다.
4. 직업은 어떻게 되세요? 앞으로 얼마나 그 직업으로 버티실 거죠? ☞ 현재 훈련교사로 일하고 있고, 아직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본격적인 직업전문학교 훈련교사가 되려면 3년정도는 더 걸릴 듯 해요. 원장님과의 약속으로 인해 아마 직업학교가 망할때까지는 근무하지 않을까..싶습니다.
5. 애인은 있으신가요? 없다면 이상형은? (이런 걸 미리미리 밝혀두셔야 알아서들 접근해 오십니다. *^^*) ☞ 애인은 있구요, 있으면 이상형 말하면 안되나요?(눙물..) 저는 자기 생각, 가치관이 확실한 사람을 좋아합니당! 6. 나를 동물 또는 식물에 비유한다면? ☞ Aㅏ.. 음.. 고..곰이요.
7. 당신이 지금까지 즐겨온 취미생활들을 말씀해주세요. 혹은 남들과 좀 더 다른 특이할만한 점도 좋습니다. ☞ 취미는 음악입니다. 듣는 것도 좋아하구요, 연주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다룰 수 있는 악기는 피아노랑 드럼 있고,. 중학교때부터 치고 뚜드린거라서, 뗼 수 없는 존재들이 되었죵. 아! 노래부르는 것도 좋아해서 노래방가는 것도 좋아하구요. 대신 진짜 분위기 잡고 노래만 불러요;
☞ (조심스럽게)..웃는 얼굴..?
9. 본인의 좌우명이나 인생관을 설명해 주시겠어요? ☞ 요즘 가장 많이하게되는 생각은.. 쫄지말고 겁먹지말고 하고싶은 것 당당하게 하고 살자! 10. 내가 즐겨 입는 옷차림은? 또 이성에게 입혀주고 싶은 옷차림은? ☞ 치마보다 바지. 까실한 니트보다 면. 코트보다 패딩. 그런데 직장 다니고부터는 전자쪽을 더 많이 입는 편입니다. 남자는 깔끔하면 됩니다. ☞ 요즘엔 오버워치를 합니다만, 이기면 스트레스가 풀리는데 지면 더 쌓이는게 문제죠. 보통 게임하거나 좋아하는 영화보다가 자요! ☞ 앞에 다른 사람 내세우고, 뒤에 숨어서 자기 이득 취하는 사람. 게다가 그렇게 행동한 것 티 다 나는 사람.
13. 한 번 술자리에 앉으면 얼마나 들이키십니까? 술자리에서의 특별한 버릇은? ☞ (아시는 분들은 이제 아시겠지만) 자몽 한병 정도. 주사..주사가... 웃기..? 제가 슬슬 웃기 시작하면 취한겁니다. 14. 본인이 가장 듣고 싶은 말과 듣기 싫은 말은 무엇입니까? ☞ 우쭈쭈 / 너 그럴 줄 알았다. 15. 내가 가장 자신 있게 잘 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 Hㅏ.. 정말 잘 먹을 자신은 있는데..
16. ‘다른 건 다 먹어도 이건 절대 못 먹겠다.' 하는 게 있나요? ☞ 삭힌 홍어어어어ㅓㅓㅓ허허허ㅓㅓㅓ
☞ 여름~초가을. 비 온뒤 풀냄새. 약간 습한 이불.
18. 우리 라속인들에게 좋은 책 하나 추천해 주실까요? (만화도 좋습니다.) ☞ 책책책 책을읽어야하는데. 어린왕자 /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 나무 는 정기적으로 다시 읽는 책들입니다. 최근에 읽은 책은 뽀짜툰..(흡)
19. 이왕 시작하신 거 좋은 영화도 한 편 추천해 주세요. ☞ 크..영화 좋죠. 저는 애니매이션 참 좋아하는데요, 픽사에서 만든 몬스터 주식회사. 아, 그리고 p.s I love you. 제라드 버틀러 나오는 영화인데, 정말 재밌습니다.
20. 언젠가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그리고 이유는? ☞ 케냐! ..동물 보러요. 21. 당신에게 갑자기 일주일이란 휴가가 주어졌습니다. 무얼 하시겠습니까? ☞ 꿈만 같네요. 돈도 같이 주어지나요? 여행 가겠습니다. 케냐로.
☞ 여기는 외관상 이상형이겠죠? 와 개머싯.. 하고 지나갈걸요 아마 ㅎㅎ
23. 갑자기 하늘에서 1억원이 떨어진다면 어떻게 쓸 건가요? (딱 1억원입니다.) ☞ 전세집 구해서 독립할래요.(요즘 제 1년 계획이기도 합니다)
24. 탱고를 하는 연인이나 배우자를 두실 생각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혹은 아니라면 그 이유는 무언가요? ☞ 음.. 남친을 데려오고 싶군요. 25. 30년뒤 당신의 모습을 떠올린다면 어떠한 모습이 연상이 되시나요? 아무 생각이 없으시다면 이 기회를 빌어 진지하게 생각해보시고 적어주세요~ ☞ 곰같은 남편과 토끼같은 자식들을..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때는 책임과 자유의 균형을 잘 맞추고 살아가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26. 어느 날 자고 일어나니, 지금까지 삶이 모두 꿈이었다면? ☞ 꿈같은 일이군요. 종종 상상합니다만.. 교정과 라식수술을 다시 해야한다는 생각을 하니 끔찍합니다. 아마, 지금의 기억을 가지고 깨어난다면, 지금과는 다른 삶을 살고 있겠죠. 아마. 27. 당신이 살아오면서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 건 어떤 것이 있나요? ☞ 그 멍뭉이랑 결혼 안한거. 내 인생에 후회할 일이 별로 없었지만, 그렇다고 잘한 일이라고 여길만한 것도 없는데. 저거 하나는 지금까지 주위 모든 사람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일이죠. 28. 이제 곧 세상이 망한다면 무얼 하시겠어요? ☞ 아쉽네요, 아직 못가본 곳이 많은데. 아마 가족 친구 연인과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을까요.
29. 당신은 이미 탱고의 세계에 입문하셨습니다. 이제 당신의 인생 설계 중 탱고가 차지하는 비중과 그 역할은 무엇입니까? ☞ 현재는 1/7. 일주일에 한 번. 아마도 이제 일주일에 탱고를 하며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겠네요. 역할은.. 현재는 삶의 활력입니당.
☞ 직접 물어보시면 알려드립니다. (초급 모집 댓글에 있는건 안비밀) 후하, 재밌네용! 너무 솔직하게 썼나 싶기도 하지만, 어쨌든 좋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첫댓글 와~~ 첫 30문답~~참 잘했어요~~ㅋㅋ 제껀 저~ 뒤에서 찾아보세요~~
예 알겠숩니당 싸부!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창창한데 뭔 결혼이야!
그래서 안해찌요!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30문 30답은 언제나 환영이야!
오버워치를 좋아하신다는 분이 양꿍님이셨군요!! ㅋㅋ
저도 게임 무지 좋아하는디 ㅋㅋ 반갑습니다..ㅎㅎㅎ
ㅎㅎㅎ눈동자로 들어오시오~ ㅎㅎㅎㅎ 반갑습니당 ㅎㅎㅎㅎ
우쭈쭈~우쭈쭈~~잘 했떠요~^^
헤헿 감사해용> <
양씨나 궁씨인줄 알았네요. 담에도 즐겁게 한딴따 함께해요 ^^
ㅎㅎㅎㅎ네넨!!담에 뵈용!ㅎㅎ
올리신 30문30답을 잘 읽었어요~양꿍님의 글을 보다가 예전에 올렸던 저의 문답글을 찾아서 보게 되더라구요~ㅋㅋ
탱고의 세계에 입문하신 걸 정말 환영해요~ㅎ앞으로 자주 봐요^^
ㅎㅎㅎ네넹~ 자주자주뵈어용!!
진짜 웃는얼굴 완전 매력적이야! :) 앞으로도 잘 지내자잉 ♥
헿 감사합니당ㅎㅎㅎ저번주 완전 굿굿 즐거웠어용!ㅎㅎ 자..잘지내보아용(부끄)
올~~똠양~~~ 너도 땅겐미의 활력인듯 ㅎ
옆집처자 앞으로 잘부탁해 ㅋㅋ
오 이웃사촌 잘부탁행!!ㅎㅎㅎㅎ